Quantcast

'썸바이벌 1+1' 나다, 감탄 부르는 비키니 자태…'이기적 몸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17 13: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나다(본명 윤예진, 나이 29세)가 이기적인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월 나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가 왔다 안왔다 한다. 이사진 찍고 허리 아팠다고 한다 #vietnam #dala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베트남으로 휴가를 떠난 나다가 담겼다. 비키니차림의 그는 수영장 한켠에 누워있는 모습이다.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허벅지 등 남다른 몸매가 감탄을 부른다.

나다 인스타그램
나다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와 언니 몸매 관리 어떻게 하세요?", "진짜 너무 예뻐요", "항상 응원합니다", "언니 썸바이벌 통해 꼭 남자친구 만나요!!! 열애설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다는 지난 2013년 그룹 와썹 멤버로 데뷔했다. 특히 그의 이름을 크게 알린 것은 2016년 방영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다.  

당시 그는 탄탄한 랩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이후 전 소속사를 상대로 계약 해지 가처분 신청을 내면서 오랜시간 공백기를 이어갔다.

전 소속사와의 소송에서 승소한 이후에는 두 장의 앨범을 발표했고, 최근에는 KBS2 '썸바이벌 1+1'에 출연하기도 했다.

'썸바이벌 1+1'는 썸도 타고 장도 보는 신개념 썸바이벌 프로그램. 2030 청춘남녀의 마트 로맨스가 시작된다,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1+1 마트 썸바이벌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