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슈가맨3' 유재석, 첫 방송 앞두고 나경은이 반한 가창력 뽐내…'양준일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슈가맨3'에 출연하는 유재석이 첫 방송을 앞두고 노래방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JTBC '슈가맨3'측은 유재석의 노래방 티저를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베이비복스의 '킬러(Killer)'를 열창하고 있다

유희열이 "이 노래를 이렇게 부르냐"고 지적하자 유재석은 "내가 어떻게 불렀냐"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헐,,,진짜 준일오빠 오시나요????", "양준일... 드뎌 나오시나요??? 올... 기대합니다", "유느님 의상컨셉도 양준일님으로 보이네요.ㅎ" 등의 반응을 보이며 양준일의 출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유재석은 올해 나이 48세인 MC 겸 개그맨으로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데뷔했다.

최근 그가 출연을 알린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0월 시즌 1을, 지난해엔 시즌 2를 방영한 후 다시 1년 만에 시청자 곁에 찾아왔다. 기존 시즌과 달리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슈가맨’은 불금에 걸맞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슈가맨3'의 방청 신청은 만 15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이름, 나이, 전화번호, 메일주소, 신청인원 및 사연을 비공개 게시판에 게재하면 판정단으로 선정된 사람에 한해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