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윌리엄, 라원이와 설레는 데이트 현장…2020년 달력 발매일-가격은?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1.11 1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밍턴 형제, 라라자매, 건나블리 남매가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여 6주년 기념 사진 촬영에 나선 모습을 담았다. 

촬영에 앞서 윌리엄은 라원과 처음 만나 수줍게 이름을 물었다. 이어 윌리엄은 “라원아 우리 아이스크림 먹으러 갈래?”라고 물으며 친해지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아이스크림을 사기 위해 함께 손을 꼭잡고 길을 나선 윌리엄은 “라원아 너는 뭐 먹고 싶어?”라고 먼저 질문을 던졌다. 또한 “먹고싶은 거 다 말해. 내가 다 사줄게”라며 귀여운 허세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윌리엄은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돈을 잃어버려 하나 밖에 사지 못하게 되자 라원이에게 아이스크림을 양보했다. 라원 역시 윌리엄과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우정을 다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해밍턴 형제, 라라자매, 건나블리 남매가 6주년 기념으로 촬영한 사진은 2020년 탁상용 달력으로 출시된다. 배우 연정훈이 촬영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해당 달력은 225×150mm 사이즈이며 발매일은 12월 15일이다. 가격은 5천 500원이며, 달력 판매 수익금은 저소득층 아동들의 재활 치료를 위해 기부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