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돌아왔다' 연정훈, 포토그래퍼로 등장 "한가인도 '슈돌' 본다" 출연은? (2)

  • 조현우 기자
  • 승인 2019.11.10 18: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우 기자]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연정훈이 포토그래퍼로 출연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10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이들이 모두 6주년 기부 달력을 만들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제일 먼저 윌리엄과 벤틀리, 샘 해밍턴 부자가 도착했고 이에 홍경민과 라원, 라임이, 문희준과 잼잼이가 현장에 도착했다. 라원이와 윌리엄은 첫 만남부터 부쩍 친해진 모습을 보였는데 수줍어하는 라원이에 윌리엄이 먼저 손을 내밀었다.

두 사람은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러 갔고, 그 사이 벤틀리는 도착한 잼잼이와 알콩달콩 친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잼잼이는 "같이 놀자"라고 했고, 두 아이는 벗겨진 신발을 다시 신겨주는 등 천진한 모습을 보였다. 잼잼이는 벤틀리와 친해지고 싶어 "친구야 이름이 뭐야?"라고 했고 벤틀리는 "벤..."하고서 자신의 이름을 어물거리며 이야기했다.

두 아이는 분수 쪽으로 다가가 물장구를 쳤고, 벤틀리는 발까지 넣어 물장구를 쳤다. 잼잼이는 "벤, 장난꾸러기"라면서 "감기 걸려"하고 벤틀리를 꼭 안아주었고, 벤틀리는 부끄러운지 이상한 소리를 내며 달려다니기 시작했다. 잼잼이에게서 멀어져 도망가는 벤틀리를 잼잼이는 계속해서 쫓아왔다. 

그때 윌리엄이 라원이와 함께 자리에 도착했고 잼잼이는 윌리엄을 보자마자 꼭 붙잡고 팔짱을 낀 채 놔주지 않았다. 라원이는 그 모습만 계속 바라보다 다시 윌리엄 쪽으로 달려갔고 혼자 남겨진 벤틀리는 다시 형의 옆으로 갔다. 벤틀리가 계속해서 물장구를 치자 라원이는 "벤, 그러지 마"라고 했고 윌리엄은 옆에서 손을 걷고 살살 물장구를 치며 "이렇게 해야지"라고 했다.

벤틀리는 쉬지 않고 라원이와 윌리엄에 물세례를 뿌렸고, 소매도 다 젖은 모습을 보였다. 벤틀리는 젖은 소매를 형과 누나들에 보여줬지만 혼이 나고 말았다. 벤틀리는 잼잼이에게도 소매를 보여주었는데, 잼잼이는 벤을 걱정하며 소매를 걷어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벤틀리는 다시 웃으며 즐거워했고 윌리엄은 아빠에게로 가 "아가가 물을 다 뿌렸어"라며 화를 냈다.

벤틀리는 잼잼이와 함꼐 다시 돌아왔고, 샘은 어이가 없는 듯 "너 샤워하고 왔니?"라고 물었다. 한편 축구 경기로 참석하지 못한 아빠 추호와 아이들. 다른 아빠들은 이에 아쉬워했고 곧 희준이 사진작가를 소개하기로 했다. 이어 희준이 소개하는 사진작가가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바로 배우 연정훈. 연정훈의 출연에 모두들 놀라며 인사를 건넸다.

연정훈은 "오늘 배우 연정훈이 아닌 사진작가 연정훈으로 찾아뵌 연정훈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결혼 14년 차인 연정훈은 한가인과 두 아이를 둔 행복한 부부가 되었는데 포토그래퍼로 활동하며 또 다른 모습을 만들어가고 있다. 연정훈은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쁜 마음으로 이곳에 왔습니다"라고 자신의 소감을 설명했다.

연정훈은 인터뷰에서 "단체 사진 찍는게 쉬운일은 아닌데 자신있으시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자신감 '뿜뿜' 터지는 모습을 보이며 할 수 있다고 얘기하며 웃었다. 하지만 조금 이따 펼쳐질 아이들과의 간절한 단체사진 찍기 상황에 연정훈은 '죄송합니다'를 연신 외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연정훈은 호기롭게 등장해 아빠들과 인사를 나눴다.

아빠인 희준과는 더 반갑게 인사를 나눈 연정훈. 연정훈은 아이들을 보고 미소지으며 좋아했고, 벤틀리와 아이들은 연정훈에게서 눈을 못 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삼촌 멋있네?"라는 말에 연정훈은 웃으며 좋아했고 아이들의 이름을 한 명 한 명 부르며 눈을 맞추고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연정훈은 "부모는 아이의 예쁜 모습을 담고 싶기 마련이잖아요. 아빠의 마음으로 찍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희준은 "한가인 씨도 '슈돌'을 보냐"고 물었고, 연정훈은 "봤지!"라고 답했다. 희준은 "사진작가도 좋은데 '슈돌'은 어떠냐"고 물었고, 이에 연정훈은 "나중에, 나중에"라며 당황한 채 웃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KBS2채널에서 방송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재방송 및 다시보기 등은 KBS2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나 해당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