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박해미, 조우리에게 “오민석-김진엽 사건 아들 편에 서라”…윤박은 조윤희에게 “비상등만 안 켜면 정지선 지키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박해미가 조우리에게 오민석과 김진엽 사건의 조작을 도우라는 명령을 하고 윤박은 조윤희에 대한 마음이 커져갔다. 

10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27~28회’에서는 또 청아(설인아)는 남편이 가해자라고 밝히길 망설이는 설아를 설득하고 설아(조윤희)와 화영(박해미)을 찾아가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태랑(윤박)의 도움으로 집으로 돌아온 설아(조윤희)는 따뜻한 가족의 환대를 받고 청아(설인아)를 만나서 오랜 만에 자매끼리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설아는 엄마 영애(김미숙)에게 도시락에 대해 말했다. 이에 영애(김미숙)는 “태랑(윤박)이 도시락을 전해주기 위해 애를 많이 썼다”라고 하며 칭찬을 했다. 

또한 설아(김청아)는 영애(김미숙)에게 “그 사람 동생 깨어났다”라고 말했고 영애는 “그 사람 동생은 깨어났어? 잘됐다. 도서방도 깨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거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설아는 영애에게 “안 깨어나면 그 사람 영원히 용서 안할 거야”라고 하면서 “어머님이 가족끼리 왕래하고 지내자”고 말했다. 

영애(김미숙)는 사건 이후 9년 만에 집으로 들어온 청아(설인아)를 여전히 미워하는 남편 영웅(박영웅)에게 청아가 고등학교 시절 왕따를 당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에 영웅(박영규)는 충격을 받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가려는 청아에게 “이상한 놈들이 시비 걸거나 괴롭히면 아빠한테 전화해. 힘내”라고 말했다.

또한 청아는 편의점에 찾아 온 설아에게 “녹음내용 들어봤냐? 백림이 무죄를 밝혀야 한다. 언론에 밝힐지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설아는 “내가 어머니 설득해 보겠다. 일단 언론에 밝히는 것은 막아라”고 부탁했다. 

지난 방송에서 청아는 교통사고 가해자로 몰린 백림(김진엽)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사건을 조사하고 화영의 계략으로 인해 증거를 찾을 수 없었다. 그러나 화영이 돈으로 자신을 매수하려 했던 것을 녹취하며 증거를 얻은 상황이었다. 

또한 설아(조윤희)는 해랑(조우리)이 진우(오민석)의 병실에서 “사랑해요”라고 말하는 것을 목격하고 “일어나 내 남편한테서 떨어져. 환자라 참아주는 거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해랑은 설아에게 “참지 마세요. 그럼 저도 참지 않을테니까. 죽다 살아났더니 용기가 생긴다. 사모님은 저 사람 돈 가져라. 난 저 사람 몸뚱이를 가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랑은 설아에게 “같이 기다리자. 회장님이 저 기다리라고 했고 병실로 돌아온 화영은 해랑에게 진우(오민석)과 백림(김진엽)의 사건을 가해자와 피해자를 바꾸는 것으로 증언하라”고 명령했다. 그러자 해랑은 화영에게 “그렇게 하겠다고 답을 했다.

설아(조윤희)는 해랑의 아버지 준익(정원중)을 만나자 해랑의 일을 말하려고 하다가 태랑 부탁이 생각나서 입을 다물게 됐다. 태랑(윤박)은 설아에게 친절하게 대해 줬고 설아는 “원래 이러냐?”라고 물었고 태랑은 “버려진 강아지,불쌍한 사람 보면 그런다. 정지선 지키겠다. 김설아씨가 비상등만 안 켜면”이라고 말했다. 

또 청아는 해랑(조우리)이 거짓 진술을 한 것을 알고 설아를 설득하고 화영(박해미)을 함께 찾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권은빈,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