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 MC 하차 조윤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설아 역으로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해피투게더4’ MC에서 하차한 조윤희가 ‘사풀인풀’의 김설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조윤희는 지난달 17일 방송을 끝으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하차했다. 현재 조윤희의 빈자리는 스페셜 MC 체제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조윤희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김설아 역을 맡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사풀인풀’에서는 김설아가 계속된 거짓말에 위기를 맞이한 가운데 문태랑(윤박)과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김설아는 선우영애(김미숙)의 도시락을 가져온 문태랑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도시락을 맛있게 먹는 김설아의 모습에 만족스러운 웃음을 짓는 문태랑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흘렀던 것. 그러나 마침 그 모습을 발견한 홍화영(박해미)이 의심스러운 눈빛을 보내며 긴장감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김설아는 그녀의 자매 관계에 의문이 생겼던 구준휘(김재영)의 질문에 거짓말로 위기를 모면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특히 가족의 이야기에 흔들리는 눈빛과 끝까지 가족이 없다는 말로 상대의 기척을 살피는 조윤희의 표정 변화는 자신의 거짓말로 조금씩 구석에 몰리는 김설아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심장까지 떨리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병원에서 계속 마주치게 되는 문태랑과 점차 친밀해지는 관계로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문태랑을 향해 “암튼 나한테 질척거리지 말아요. 날 언제 봤다고 좋아하는 거예요”라며 엉뚱한 말로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남편 도진우의 곁에서 “당신도 내가 나가길 바래요”라며 남편을 향한 애증의 감정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시시각각 변하는 김설아의 상황을 응원하게 만드는 조윤희의 설득력 있는 열연은 매회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문해랑(조우리)과 그런 그녀를 발견하고 충격에 얼어붙은 김설아의 모습이 그려지며 또 한 번 큰 파장이 휘몰아칠 것임을 예고했다.

또다시 위기를 맞이한 김설아가 어떻게 이혼 위기를 극복할지, 거짓말을 눈치챈 구준휘의 의심을 피할 수 있을지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