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희준♥소율 딸 잼잼이 본명 희율…사랑스러운 이름 뜻은?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1.10 19: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 문희준, 소율의 딸 잼잼이의 본명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슈돌’에 출연 중인 문희준과 소율 부부의 딸 잼잼이는 본명 문희율로, 엄마아빠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왔다고 알려졌다. 애칭인 잼잼이는 태명이라고 한다.

문희준과 소율 부부는 아이돌 출신 부부로 결혼 당시 큰 주목을 받았다. HOT 출신 문희준과 크레용팝 출신 소율은 각각 올해 나이 42세와 29세로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소율-문희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율-문희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16년 11월 각자의 소속사 공식 입장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던 두 사람은 2017년 4월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당시 문희준과 소율 측은 혼전 임신이나 속도 위반 결혼이 아니라고 강조했으나, 결혼 후 3개월 만에 임신 및 출산 소식을 전하며 논란을 빚기도 했다.

부부는 올해 초 ‘슈돌’에 출연해 딸 잼잼이와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첫 출연 당시 소율은 그간 여러 루머와 소문으로 힘들었던 심경을 밝히며 “사랑해서 한 결혼이다. (임신했다고) 말하자마자 결혼하자고 해줘서 안심이 됐다”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