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이상윤, 양세형 요리사부로 ‘꼬막잡채볶음’ 요리 배우고…이승기X육성재 루프탑 장기자랑 준비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10 19: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상윤이 양세형에게 요리를 배우고 이승기와 육성재는 루프탑 장기자랑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방송된 sbs‘집사부일체’에서는 이상윤(38), 이승기(32), 육성재(24), 양세형(34)이 지난 주에 이어 김건모 사부와 함께 했다.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괴짜 사부 김건모는 쉴 새 없이 돌발 행동을 하면서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김건모의 신혼집에서 하룻밤을 자고 다음날 양세형과 이상윤은 꼬막을 재료로 요리를 하게 됐고 양세형이 이상윤의 요리사부가 되어서 엄격하게 가르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상윤은 양세형이 요리를 하는 모습에 감탄했고 꼬막을 삶고 야채를 썰면서 빠르게 꼬막당면볶음 요리를 만들었다. 이상윤은 양세형이 만든 꼬막당면볶음의 맛을 보고 감탄을 했고 김건모도 둘을 위해서 콜라겐을 나눠주게 됐다. 

또한 이승기와 육성재는 장기자랑을 하기 위해서 야채로 악기를 만들고 루프탑을 꾸미게 됐고 김건모가 아끼는 개그맨 후배들이 놀러와서 즐거운 파티를 하게 됐다. 김건모는 상승형재 그리고 개그맨 후배들과 함께 퀴즈를 풀면서 집들이 파티를 위한 라이브 무대를 앞두고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진지한 모습으로 피아노 앞에 앉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김건모는 피아노 연주를 하며 노래를 시작했는데 '미안해요', '아름다운 이별', '서울의 달'등 전 국민에게 사랑받던 히트곡 메들리를 부르면서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