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네이션 싸이, 소속사 아티스트 현아♥이던 커플에 애정 표현…“실로 특이한 커플”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1.10 18: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싸이가 현아, 이던 커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0월 14일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로 특이한 커플입니다. 사랑과 무관하게 일은 서로 공유 안합니다. 서로의 타이틀곡, 안무, 뮤비 아이디어 등등 저에게만 알려주고 서로에겐 비밀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컴백 시점을 놓고 서로 먼저 내겠다고 합니다. 언젠가 두 사람이 댄스배틀 함 하지 싶습니다”라며 “따로 또 같이, 같이 또 따로”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했다.

이어 지난 10월18일에는 “결국 각각 따로 같은 날에”라며 두 사람의 동시 컴백 소식을 직접 알리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이 커플 너무 응원해요” “싸이 대표님 짱” “피네이션 멋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 인스타그램

현아는 1992년생 올해 나이 28살로, 2007년 원더걸스의 출신 가수다. 그는 원더걸스를 탈퇴한 후 2009년 포미닛으로 다시 데뷔했다. 이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Change’를 시작으로 ‘빨개요’ ‘베베’ ‘어때?’ 등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8월 현아는 당시 펜타곤 멤버이자 함께 프로젝트 유닛 트리플H로 활동했던 2살 연하의 이던과 열애 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하고 현재까지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며 이를 부인했으나 현아와 이던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2년간 교제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현아와 이던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게 됐고 현재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에 함께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피네이션에는 현아, 이던과 함께 제시, 크러쉬가 소속돼 있다. 

두 사람은 지난 5일 각자의 솔로곡 ‘MONEY’ ‘플라워 샤워’로 동시 컴백하며 4년차 커플의 단단한 애정을 과시해 주목받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