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의 1대1 맞춤 '초등학교 입학 노하우' 대공개!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7 2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공부가 머니?'에서 초등학교 입학 전 알아두면 좋을 것들을 소개한다.
 
8일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초등학교 입학 준비에 대한 다양한 고민들을 다룰 예정이다.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공부가 머니?'는 자녀와 학부모를 위해 검증된 기관과 교육 전문가들이 1대 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각기 다른 주제에 딱 맞는 전문가들을 초대해, 교육비는 줄이고 자녀의 재능은 효과적으로 살리는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다.
 
MBC '공부가 머니?' 예고편
MBC '공부가 머니?' 예고편
 
특히 특정 세대의 특수한 고민만 다루는 것이 아닌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교육 고민들을 최고의 교육 컨설턴트와 함께 이야기한다.
 
지난 1일 방송된 '공부가 머니?' 1회에서는 대학 입시에 관한 고민을 다뤘다. 방송 직후 대입정보 관련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입증된 바 있다.
 
이번주 8일 방송에서는 최고의 교육 전문가 4명과 함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고민해봤을 초등학교 입학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6세 아들을 둔 배우 김정화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해 초등학교 준비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예고편에서 김정화는 "저도 엄마는 처음이라, 지금 아이 교육을 잘하고 있는 건지, 혹시 틀린 건 아닐까?하는 그런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예비 초등 학부모 김정화 부부의 현실적인 고민들이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슈 교육에 관해 시원한 답변을 제공하는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