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야아이돌’ 하성운, 방탄소년단 지민과 ‘우정 패딩즈’ 친분…“행복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07 19: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심야아이돌’ 하성운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 6일 하성운은 웹 예능 ‘언더퀴즈’에 출연해 미션을 받아 방탄소년단 지민과 전화 통화를 했다.

이날 하성운은 카드를 선택해 성공하면 아나운서들이 팬을 위해 선물을 주는 미션이 주어졌다. 다양한 미션 중 한 가지를 고른 하성운은 지인에게 연락해 ‘나 행복해’라는 답변을 받으면 되는 미션이었다.

하성운-지민 / 언더퀴즈 유튜브
하성운-지민 / 언더퀴즈 유튜브

그는 바로 지민에게 전화해 “지민아 행복해?”라고 하자 “나 행복해”라고 답하며 단번에 미션에 성공해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남다른 찰떡 케미를 뽐내며 절친임을 인증했다.

앞서 성운과 지민은 행복에 대해 말을 해서 미션이 쉬울 거라 생각했다며 두 사람의 우정이 돋보였다. ‘우정 패딩즈’ 멤버인 두 사람을 비롯해 샤이니 태민, 엑소 카이, 핫샷 티모테오, 빅스 라비 등이 있다.

솔로 가수 하성운은 올해 나이 26세이며 ‘프로듀스 시즌2’에 출연해 최종 데뷔 11인에 들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잊지 마요’의 곡을 시작으로 ’Bird’, ‘Think of You’, ‘라이딩’, ‘면역력’, ‘Blue’ 등 앨범의 전곡 작곡, 작사 실력을 뽐내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최근 ‘위플레이’, ‘심야아이돌’, ‘찰떡콤비’, ‘플레이어’, ‘다함께 차차차’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