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아이피’ 장나라, 나이 잊은 입 삐죽…“사실 즐거운 나정선씨” (ft. 인물관계도)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1.07 18: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VIP(브이아이피)’ 장나라가 나이 잊은 동안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즐거운 나정선 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나라는 흰 셔츠를 입고 단정하게 머리를 하나로 묶은 모습이다. 그는 입을 삐죽 내민 귀여운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귀여워 사랑해” “너무 보고 싶다” “언니 왜 이렇게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장나라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다. 가수로 데뷔했지만 장나라는 드라마 ‘뉴 논스톱’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뉴 논스톱’으로 인기를 얻은 장나라는 ‘고백’ ‘4월 이야기’ 등 발표하는 곡마다 1위를 차지하며 가수로서도 입지를 다졌으며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로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줬다. 

긴 중국 활동으로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으나 이후 ‘동안미녀’ ‘학교 2013’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한국 대중들과 만났다. 

현재 그는 SBS 드라마 ‘VIP’에 출연 중이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로, 32회차 16부작 미니시리즈다. 

장나라는 VIP 전담팀의 차장으로 동료, 후배를 진두지휘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재빨리 캐치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극중 나정선이 가진 똑 부러진 커리어 우먼 포스에 독보적인 장나라만의 색을 더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180도 대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VIP’은 Very Important Person(주요인물)의 줄인말로, 드라마 속에서는 상위 1% 재벌을 뜻한다.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SBS 'VIP' 공식 홈페이지
SBS 'VIP' 공식 홈페이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