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학생 딸 입양’ 박시은, 마음만큼 아름다운 외모…“감사합니다, 잘 살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박시은이 Queen 매거진과 함께 촬영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박시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화보촬영 더불어 저희가족 축하하고 축복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인사드려요~그 감사한마음들 잊지않고 잘~살겠습니다~”리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은은 어깨까지 오는 갈색 웨이브펌에 가을에 어울리는 진한 베이지 자켓을 매치한 모습이다. 깔끔하게 묶은 머리와 금색 귀걸이는 셔츠와 자켓을 매치한 오피스룩과 어울리는 모습이다. 이어 공개된 사진은 흰 셔츠에 립에 포인트를 주고 패턴이 있는 포인트 스커트를 매치에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박시은 인스타그램
박시은 인스타그램

이에 배우 박탐희와 박솔미는 각각 “인형이잖아”, “너무 예쁘고 착한 그녀”등의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또한 네티즌들은 “너무예쁘잖아요”, “왜...나이를 거꾸로 드시는지”, “넘 넘 이뻐요 쿵따리 재밌게 보고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따뜻한 행보 뿐만 아니라 MBC 일일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에서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시은을 응원했다. 

한편 박시은은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만난 진태현과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5년 결혼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최근 대학생 딸 입양 소식을 알려 화제 된 바 있다. 박시은이 출연하하는 MBC ‘모두 다 쿵따리’는 매주 월~금 오전 7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