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17회, 슈스스 한혜진 ‘파리패션위크’ 10일간의 일상! ...“진심 징글벨이다” 휘인X화사 우정반지-코노-VR-한O델리 완벽 코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25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오랜만에 한혜연과 화사가 함께 하게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로 다뤄진 일상은 바로 바로 교복을 입은 휘인과 화사였다. 두 사람은 중학교 때부터 고향친구로, 무대에서도 찰떡 호흡을 자랑한 절친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휘인과 화사는 중학교 1학년 때 같은 반이었고, 이후 마마무로 데뷔하기 까지 11년 동안 참우정을 쌓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휘인과 화사가 입은 교복은 실제로 두 사람의 중학교 교복이라고 한다. 세일러교복을 입고 두 사람이 처음으로 간 곳은 바로 한옥마을이었다. 이들은 택시에서 이동하며 “난 가자마자 닭꼬치 플렉스 할 꺼거든?”, “너 그러다가 메인 놓친다”라고 이야기 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추억여행 겸 먹부림 여행을 떠나는 화사와 휘인의 일상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옥마을에 도착한 두 사람은 왕 닭꼬치부터 시작해, 슬러시, 바게트 버거, 떡볶이까지 완벽한 간식 투어를 마쳤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이어서 회인과 화사는 졸업한 중학교를 찾아갔다. 마마무로 화려하게 활동하고 있는 휘인과 화사가 다녔던 중학교는 바로 ‘성심여자중학교’로 사립 중학교이다. 학교 뒤편에는 전동성당이 있었는데, 화사는 들어서자마자 “그른다고 건물을 다 때려 뿌수냐”라고 말하며 아쉬운 말을 건넸다. 두 사람이 학교를 다닐 당시 중앙에 있던 건물은 현재 없었고, 많은 부분이 달라져 있었다. 그래도 아쉬운 마음은 뒤로 하고, 두 사람은 추억 사진을 남겼다.

학교를 나온 화사와 휘인은 새끼손가락에 끼울 우정반지도 직접 만들고 코인 노래방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마마무 답게 ‘비글미’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코인 노래방에서 휘인과 화사는 2NE1의 ‘I Love You(2012)’ 노래를 시작으로 ‘내가 제일 잘 나가(2011)’를 불렀다. 이어서 두 사람은 ‘점심 밥 값 내기’로 각자 나비 ‘길에서’와 윤미래의 ‘Baby Bye Bye’를 불렀다. 코인 노래방과 VR로 간식 소화를 다 한 화사와 휘인은 점심을 먹기 위해 ‘한X델리’로 갔다. 도착하자마자 두 사람은 콜라 2잔, 치즈볶음밥, 얼큰 해물 짬뽕 우동, 왕돈가스 등 알찬 메뉴 구성을 줄줄이 읊었다.

다음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슈스스 한혜진의 파리 일상이 공개되었다. 그년 2020년 봄, 여름 시즌 패션 트렌드를 미리 보기 위해 ‘패션 위크’ 참석 차 갔다. ‘패션 위크’는 뉴옥, 런던, 밀라노, 파리 순서대로 있는데, 그녀는 가장 마지막 순서인 ‘파리’를 주로 오는 편이라고 한다. ‘패션 위크’는 기본적으로 초대를 받아서 가지만 비행기 티켓은 자비로 부담해야한다고 한다. 한혜진이 소개하는 파리의 일상은 또 어떤 모습일까.

패션위크의 첫 쇼 시작은 오전 8시 30분, 9시이기 때문에 잠시도 시간을 소홀히 보낼 수 없다고 한다. 생각 보다 일찍 시작하는 것에 출연진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무려 10개 쇼 라인 업이 다 짜여지기 때문에, 전체를 다루기 위해서는 이른 오전부터 시작해야 가능하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한혜연은 10개 전체 보다는 꼭 가야할 쇼 위주로 선택해 본다고 한다. 만힝 볼 때는 하루에 최고 7개까지도 관람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다룬 파리의 일상은 출국한지 5일째 되는 날이었다. 한국에서부터 가져온 수많은 아이템들을 충분히 잘 활용하기 위해 한혜연은 아침부터 동분서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는 김충재도 함께 한혜연의 일상을 지켜보고 있었다. 그녀는 최근 디톡스 다이어트를 성공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전에 비해서 훨씬 슬림한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그녀의 다이어트 꿀팁이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일상이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