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역일 D-3’ 지드래곤(GD), 팬들 3천여명 집합 예정…위기의 YG 구원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빅뱅 지드래곤(권지용)이 제대를 앞두고 있다.

최근 권지용(지드래곤) 팬연합 트위터에 따르면 이들은 육군 3사단 백골부대 포병연대에서 복무 중인 지드래곤의 전역일인 오는 26일 대규모로 철원을 방문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신청이 확정된 인원만 한국과 일본, 중국에서 2100명가량인 것으로 전해졌다. 여기에  개인적으로 현장을 찾는 팬들과 취재진을 포함하면 이날 육군 3사단 앞을 방문하는 인원은 3000명을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지드래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드래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올해 나이 32세인 가수 지디는 빅뱅의 멤버이자 프로듀서, 패셔니스타로 가장 강력한 파급력을 가진 인물로 꼽힌다. 그가 군입대한 이후 유행이 멈췄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

그러나 앞서 지디가 속한 YG엔터테인먼트는 1월 말 터진 빅뱅 전 멤버 승리의 '버닝썬 사태'로 끝없는 하락세를 걷기 시작했다. 이후 그룹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의 마약 수사 무마 의혹, 양현석 전 대표의 성접대, 상습 해외 원정 도박 등 악재가 이어졌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2월 27일 군입대를 해 오는 10월 26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같은 멤버 태양은 11월 10일 전역 예정이다. 이에 제대하는 지디가 YG의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지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