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본격연예 한밤’ 김민준X권다미, 결혼 참석 동생 지드래곤-오상진 사회-박중훈 축사…이선희 축가(4)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5 22: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본격연예 한밤’ 에서는 김민준과 권다미의 결혼식 모습이 나왔다. 

15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한밤’ 130회에서는 김구라, 박선영 아나운서 진행으로 지난 해 2월 군입대한 지드래곤의 친누나 권다미와 배우 김민준의 결혼식이 공개됐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캡처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자신의 누나 권다미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축하하기도 했다. 권다미는 유능한 패션 사업가로 알려졌는데 배우 김민준과는 지난 6월에 열애 소식을 전했고 김민준과 권다미는 이후 4개월 만에 결혼소식을 전하게 됐다.

제작진은 권다미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둘의 결혼삭에는 사회는 오상진, 축사는 박중훈이 맡았고 축가는 이선희가 부르게 됐다.

배우 김민준의 처남이 된 지드래곤은 현역 병장으로 군 복무 중이며 오는 26일 만기 제대한다.

또한 신동현 큐레이터가 전한 두 사람의 첫만남은 “김민준이 코터사이클 가게에서 앉아서 휴식을 취하던 중 차를 타고 가게 앞에서 지나 가던 권다미와 마주쳤고 순간 두 사람이 서로 슬쩍 보면서 눈이 마주쳤다. 그때 첫 눈에 반했다”고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에서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 ’는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