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 누나 ‘김민준♥’ 권다미 결혼식서 여전한 패션센스 뽐내 ‘섹션TV연예통신’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0.17 23: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섹션TV연예통신’에서 김민준♥권다미의 결혼식을 조명했다.

17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뜨거운 사람들] 故 설리 / 강남♥이상화 / 김민준♥권다미 / 최준용 / 강성훈’, ‘[슈퍼주니어 콘서트 현장]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SHOW 8’, ‘[조진웅-이하늬 <대국민 인터뷰>] 영화 <블랙머니>’, ‘[영화 <신의 한수 - 귀수편>] 권상우·김희원·김성균·우도환·허성태·원현준’, ‘[영화 B평 영화를 누리자] 조커①’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셀럽 커플 김민준♥권다미의 결혼식이 영화 같이 치러져 화제다. 일반 예식의 4배인 4시간 동안 진행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들이 결혼한 곳은 하루에 한 팀만 예식을 진행하는 50~200명 하객 수용 규모의 소규모 하우스 웨딩 장소인 것으로 전해졌다. 화창한 낮, 노을, 로맨틱한 저녁까지 이어지는 파티였다고.

권다미 씨는 패션 사업가로 지드래곤의 누나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결혼식에는 이달 말 전역을 앞둔 지드래곤 또한 참석했다. 스타일의 아이콘이 지드래곤은 1부 예식에는 나비넥타이로 포인트를 주고, 2부 예식에는 레드 부토니에로 포인트를 주며 여전한 패션 센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