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라인업, 스트레이키즈-온앤오프-정세운-앤플라잉-케이(김지현)-비투비 임현식의 가을 노래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20 16: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나은, NCT 재현의 진행으로 컴백스페셜 무대가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나은, NCT 재현의 진행으로  슈퍼주니어, 비투비 임현식과 러블리즈 Kei(김지연)의 솔로무대가 나왔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또한 엔플라잉, 온앤오프,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에이비식스(AB6IX), 레이디스 코드, 에이티즈(ATEEZ), 하은, 원어스, 원더나인, 강시원, 세러데이, 정세운이 라인업이다. 

스트레이키즈(Stray Kids)는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이 멤버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캠백 타이틀 곡 '더블 낫(Double Knot)'은 스트레이 키즈 내의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사운드 메시지, 모두가 박력있고 파워풀한 곡으로 이루어졌다.

온앤오프(ONF)는 신곡 'WHY' 무대를 보여줬는데 이 곡은 모노트리의 황현 작곡에 멤버 MK가 공동 작업을 했는데 상대방을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점점 더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았다.

케이(김지연)은 솔로곡 'I GO'의 무대로 천사같은 모습을 보여줬고 정세운은 슈트를 입고 신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 무대로 가을의 감성으로 달콤한 보컬을 자랑했다.

또한 앤플라잉은 '굿밤(GOOD BAM)'은 트렌디하고 듣기 편안한 사운드로 사이다 보컬 유회승의 깔끔한 가창력과 이승협의 감각적인 저음이 교차되면서 트렌디하지만 감성적인 느낌의 곡을 들려줬다.

 '굿밤(GOOD BAM)'은 메인보컬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앤플라잉만의 색을 담았는데 선선한 가을밤,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공감을 주게 됐다. 

또 임현식은 솔로 데뷔곡 'DEAR LOVE'를 부르며 몽환적이고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인기가요’는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으로 인기 가수들의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