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아스트로 윤산하, 팬들 향한 애정 가득 사진 대공개 "아 실수야!"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10.13 18: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인기가요' 아스트로 윤산하의 귀여운 SNS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3일 아스트로 공식 SNS에는 "로하응원해주는 모습 보고 너무 감동이에요 다시한번 고맙고~사랑해요~~ #빠라밤 #해시태그 #뭐하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산하는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와 깜찍한 표정이 더해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어 산하는 "아이쿠!!잘못올렸당 미안해요 ㅎㅎㅎㅎ 실수야실수"라는 글과 함께 추가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같은 배경으로 산하는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 팬들은 "실수니까 한 번 더 올려달라", "이렇게 귀여워도 되느냐", "우리 산하 다 해먹어라"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아스트로 윤산하 / 아스트로 공식 SNS
아스트로 윤산하 / 아스트로 공식 SNS

아스트로의 멤버 윤산하는 2000년생으로 최근 '최신유행 프로그램2' 출연은 물론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중이다. 지난 9월달에는 '정글의 법칙'에서는 귀여운 막내에서 듬직한 남성미를 드러내기도 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윤산하가 소속된 아스트로는 2016년 데뷔해 지난 1월 'ALL NIGHT'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킹됐을뿐만 아니라,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한 2016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K팝 가수상, 2017 서울가요대상에서 한류 인기상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한편 윤산하가 소속된 '아스트로'는 13일 방송된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