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인천, 아스트로-청아-트와이스 최강 아이돌 총출동!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10.13 18: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인천의 하늘을 수놓은 스타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가을 바람과 어울리는 이들의 화려한 무대 지금 만나보자.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슈퍼콘서트 in 인천' 녹화 방송이 전파를 탔다. 해당 녹화분은 지난 6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됐으며,  MC를 맡은 장예원 아나운서와 함께 엑소 첸, 아스트로 차은우 등이 함께했다.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캡처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캡처

이날 첫 순서로 엔플라잉 유회승, 더보이즈 현재, AI6IX 대휘가 퀸 메들리를 선보여 화려한 음색을 자랑했다. 이어진 무대로 아스트로는 '올 나잇'과 '너잖아'를 불렀다.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고, 청량 섹시돌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청하는 '스내핑'으로 섹시 카리스마를 제대로 선보였다.

이어진 대세돌 트와이스는 첫 곡으로 '필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인기가요' 수상후보에도 여러번 올랐던 곡이었기에 팬들의 환호성이 뜨거웠다. 이어 '팬시' 무대에서는 확연히 다른 컬러의 콘셉트로 기존의 깜찍한 분위기가 아닌 도발적이고 성숙하게 파격 변신했다. 방송 말미 엑소 첸이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첸은 '우리 어떻게 할까요'와 '4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를 열창했다. 그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 하늘을 수놓았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K-POP과 5G의 만남'이라는 부제로 진행됐고, 5G 네트워크를 통한 VR체험, UHD 라이브, UHD 실감 오디오 방송 등이 선보여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한 특히 유튜브 'SBS KPOP PLAY'채널에서 진행된 공연 실황 생중계는 아프리카, 트위치, 카카오 TV등 국내 유수의 OTT 채널 중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트와이스, 첸(엑소), 아스트로, AB6IX, 청하, 엔플라잉, NCT드림, CIX, 네이처, 더 보이즈 등이 출연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