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말레이 법원, 의붓딸 성폭행범 징역 202년과 회초리질…실제 복역 기간은 38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법원이 10대 의붓딸을 3년여간 성적으로 학대한 남성에게 징역형 202년과 회초리질 23대를 선고했다.

18일 더스타 등 말레이시아 매체에 따르면 줄리 랙 압둘라 판사는 전날 A(36)씨에 대해 의붓딸을 성추행·성폭행하고 알몸 사진을 찍는 등 22개 혐의를 유죄로 판결했다.

A씨가 선고받은 징역형 기간은 총 202년이지만, 대부분 복역 기간이 중복으로 계산돼 실제로는 38년만 복역하게 된다.

말레이 법원, 의붓딸 성폭행범 징역 202년과 회초리질 [더스타]
말레이 법원, 의붓딸 성폭행범 징역 202년과 회초리질 [더스타]

A씨는 말레이시아 페락 시티아완 자신의 집에서 2016년 4월 당시 12세인 의붓딸을 성폭행하기 시작해 올해 9월 29일까지 3년 넘게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를 받았다.

피해자의 어머니는 지난 9월 30일 A씨의 사진 폴더에서 자신의 딸이 학대받은 사진을 발견하고 경찰에 곧바로 신고했다.

피해 아동은 "어머니가 외출하거나 다른 방에서 잘 때 범행이 이뤄졌다"며 "의붓아버지가 누구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협박했다"고 진술했다.

A씨는 재판 내내 성추행은 했지만, 강간은 하지 않았다며 6개 혐의만 유죄로 주장했으나, 결심공판에서 마음을 바꿔 22개 혐의를 모두 인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