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한끼줍쇼’ 이용진, 최근 득남 소감 전해 “이제 2주, 행복한 나날 中”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0.16 23: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한끼줍쇼’ 멤버들이 맛있는 청춘의 고개 동선동을 찾은 가운데 이용진이 아빠가 됐음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 방송에는 이용진과 이진호가 밥동무로 출연했다.

이용진은 7년의 열애 끝에 올해 초 결혼식을 올린 후 최근 득남했다. 강호동은 이날 방송에서 이를 언급했다. 이용진은 “이제 2주 됐다. 아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기뻐했다.

JTBC '한끼줍쇼'
JTBC '한끼줍쇼'

이어 이용진은 “강호동 형님이 당황하며 나오는 모습이 있다”면서 강호동의 행동과 말투를 그대로 따라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이경규를 위해 개인기와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이용진은 대한민국 코미디언이다. 2004년 SBS ‘웃찾사’에서 데뷔해 많은 유명한 코너를 만들어 냈으며, 현재는 ‘코미디빅리그’, ‘더 짠내투어’ 등에 출연했다. 

이진호는 중학교 선배였던 이용진과 개그맨을 꿈꾸며 상경했다. KBS ‘한반도유머총집합’에 출연하며 첫 전파를 타게 된다. 이후 박승대 홀에서 떡볶이로 끼니를 해결하며 극단에서 침낭을 덮고 자는 생활을 하며 공연을 이어 갔다. 현재는 ‘코미디빅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다. 양세찬, 이용진과 같은 소속사에 소속 돼 있는 상태고, 세 사람은 함께 ‘웅인에’ 이름으로 앨범을 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