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희, 키 궁금해지는 전신샷…마네킹 비율이란 이런 것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11 16: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배우 이다희가 완벽 그 자체인 비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나달 21일 이다희는 “요즘 언니가 너무 뜸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다희는 벽에 기대 우아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작은 얼굴과 긴 다리로 남다른 모델 비율을 뽐냈다. 특히 작은 얼굴에 꽉 들어찬 아름다운 이목구비가 비현실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완전요” “언니 사랑해요” “우리 언니 롯데타워 꼭대기에 있는 사람이랑 눈 마주칠 수 있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인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 배우다. 그는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슬픈연가’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빅맨’ ‘비밀’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이다희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세련된 이미지와 서구적인 외모,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 이다희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의 바로 소셜 본부장 차현 역을 맡아 이재욱과 애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울렸다. 

한편 이다희는 Mnet 걸그룹 컴백 대전 ‘퀸덤’의 MC를 맡아 활약하고 있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Mnet에서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