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박서준-최우식-픽보이 ‘우가우가’ 함께한 휴가…‘뷔의로그’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10 15: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와 함께 휴가 중 찍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9일 뷔는 방탄TV 공식 유튜브 채널에 ‘[VLOG] 나른한 뷔의 신나는 휴가 #탄이 #바다 #피시방’이라는 제목의 글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뷔는 최우식, 박서준, 픽보이와 함께 차를 타고 흥 폭발한 휴가 영상을 담았다. 네 사람은 여행 중 다이빙에 도전하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뷔의로그 / 방탄TV 공식 유튜브 채널
‘뷔의로그’ / 방탄TV 공식 유튜브 채널

또한 뷔는 남동생과 피시방을 찾아 게임을 즐기는 모습과 반려견 탄이와 나른한 일상을 전하며 팬들이 궁금해 할만한 일상을 영상으로 보여주며 진정한 소통 왕의 면모를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보고 계속 또 돌려보게 된다”, “우가패밀리랑 즐겁게 지낸 거 같아서 너무 좋다”, “보기만 해도 재밌는 시간 보낸 것 같다. 내가 다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2013년 싱글 ‘2 COOL 4SKOOL’로 데뷔했고 ‘상남자’, ‘Danger’, ‘쩔어’, ‘DNA’, ‘봄날’, ‘MIC DROP’,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다양한 히트곡을 기록하고 있다.

뷔는 귀여운 미소년 느낌을 주는 외모와 달리 허스키하고 중저음의 음색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세계 1위 미남에 이어 ‘더 프린스 차밍 오브 케이팝 2019’에서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비주얼로 세계를 들썩이게 했다.

최근 장기 휴가를 보낸 그들은 꾸준히 트위터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면서 진정한 소통의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뷔는 우가패밀리를 결성해 유쾌한 일상과 남다른 친목을 보였는데, 여기에는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가 속해 있다.

방탄소년단의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콘서트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동안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