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안산 송대익, 실검 등장에 “그만 검색해”…나이-수입 관심 UP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10 09: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유튜버 송대익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나이, 수입 등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지난 9일 송대익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키 180인데 왜 173으로 돼 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의 포털 사이트 인물정보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었다.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자꾸 검색어에 오르자 ‘그만 좀 검색해’라며 글을 올리기도 했다.

송대익 인스타그램
송대익 인스타그램
송대익 인스타그램
송대익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왜 그런지는 본인이 알 텐데”, “167인데 6㎝ 늘려준 거 아니죠. 네이버”, “와 173도 많이 올렸다”, “아ㅋㅋㅋ귀여워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3년생 송대익은 올해 나이 27세이며 페북 스타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또한 그의 친구 김승배가 자주 그의 콘텐츠에 등장하면서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그의 연관검색어로 키, 나이, 장기매매 등이 뜨며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페이스북에서 주로 영상 활동을 했으나 몰래카메라, 패러디 등 개그 콘텐츠를 주로 올리는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그는 유튜브 월수입이 6000만 원 이상으로 하루 200만 원 정도의 수입을 기록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현재 그는 98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많은 신규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전 여자 친구와 장기매매 콘텐츠 등으로 많은 이목이 쏠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