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시크릿부티크’7회 융천신도시사업 노리는 조광그룹 박정학 등장!김선아, 고민시 구하기 위해 임철형에 동영상 넘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9일 방송된 ‘시크릿부티크’ 7회에서는 김태훈이 김선아의 음성메시지를 확인했다. 애인을 정리하고 돌아오라 해 미안하다며 돌아오지 않길 바라기도 하고 돌아오길 바라기도 한다며 자신도 날 모르겠다며 그냥 김태훈이 자신의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그 메시지에 김태훈은 구두를 보며 김태훈은 눈물을 흘렸다.

김선아와 함께 조광그룹대표를 찾아간 장미희는 의심 따위로 찾아오지 않는다며 조광그룹 기획실장 박정학의 흔적이 곳곳에 있다며 세간의 구경거리가 되고 싶냐 했다. 조광그룹 회장은 아버지께서 함께 세운 데오라며 함께 가야할 형제라며 기획실장에게 소리치자 기획실장은 뜻이 다르다면 잘라내야 한다 말했다. 조광그룹 기획실장 박정학은 김법래를 만나 김선아를 무너뜨릴 거라며 김선아는 살해혐의를 벗을 수 없을 거라 말했다. 

김선아는 조광그룹 회장 살해 혐의로 조사를 받으러 데오가 저택을 나가려는데 그때 나타난 김태훈이 김선아 손을 이끌며 너도 이제 데오가 사람이라며 늘 앞에 나서서 해결하지 않아도 된다며 김선아를 데리고 다시 데오가 저택으로 들어갔다. 조광그룹 회장이 피살된 사건이 일어난 뉴스가 함께 터졌다. 

장미희는 김선아에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는 한 번으로 끝내라 말했다. 김태훈은 장미희와 둘이 남겨져 부탁이 있다했다. 장미희는 부탁 한 번 한 적 없던 네가 왠일이냐하자 김태훈은 세간들 얘기처럼 김선아가 데오가 뒷 일봐주는 하녀가 아니라 데오가 사람이란 걸 느끼게 해달라며 침몰하지 않아도 바다를 떠돌아봤자 결국 어머니 혼자 남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냐며 자신은 자신의 방식대로 김선아 남편노릇을 하겠다 말했다. 

박정학이 자신을 찾아온 장미희에게 김선아가 자신의 형수님과 형님에게 그렇게 하려했는지 몰랐다 하자 장미희는 김선아와 자신이 조광그룹 최회장의 죽음으로 얻는게 뭐가 있냐 했다. 융천 신도시 사업을 노리고, 죽은 최회장은 데오의 충견이지 않았냐하는 박정학에게 장미희는 지 형이 죽었는데 장사얘기나 하고 있고라 하자 박정학은 웃었다. 그때 두 사람 앞에 김법래가 모르고 들어왔고, 김법래는 당황했고 장미희가 그걸 보고 어이없는 웃음을 보였다. 

김선아를 취조하는 검사가 살인 현행범으로부터 지목받은 살해 의뢰범이라며 다그쳤다. 살인범인 조광그룹 사모를 만나러 간 김선아는 회장님이 사모님을 배신한 적 없다며 이혼 전에도 이혼 후에도 사모님 친구 분과 바람난 적 없다 했지만 믿지 않자 김선아는 조광그룹 사모가 바람났다고 우기는 친구를 찾아가 바람 피운 적 없다는 걸 사모에게 말해주라 했는데 사모는 자신이 왜 그래야하냐 말했다.

김재영은 조광그룹 회장 전 부인 망상에 시달리고 있고, 병원기록이 있다 말했다. 김서아는 기획실장 박정학이 그걸 노리고 꾸민 걸거라 했다. 그때 고민시가 엄마에게 연락이 왔었던 것 같다며 엄마를 찾아달라 부탁했다. 김선아는 자신이 찾아줄테니까 자신부터 살리라며 자신이 살아야 니 엄마도 찾을 수 있다, 이건 니 승부처이기도 하다 말했다.  

조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김선아에게 류승수가 그때 자신과 김선아가 인연을 맺었다면 평범하게 살고, 이런 험한 일에도 휘말리지 않았을거라며 자신은 그때 진심이었다며 식장 들어가는 날까지도 누구와 결혼하는지 헷갈렸다 말했다. 김선아는 자신도 자신이 들러리나 서는게 슬펐다며 사랑이 어딨냐며 자신 끼워서 존재감 확인받으려하지 말고 당신 자리나 스스로 지키라 말하고 갔다. 

집에서 조광그룹 회장 살해 사건 뉴스를 돌려보던 고민시는 거기에 찍힌 몰래 훔쳐보는 여자를 발견하고 찾아갔다. 찾아간 가정부의 집에서 고민시가 문 여는데 김재영과 류원이 나오고, 류원은 고민시에게 자신도 아직 윤변호사(김재영)와 가까워지지 않았는데 연락도 안했는데 뭘 그렇게 열심히 따라오냐며 김선아에게 이용당하는거 자기만 모르지라 말하고 가버렸다. 

고민시는 윤지인의 아들 최동화의 갑자기 떠난 여자친구가 1년 뒤에 어렸을 때 살던 집으로 찾아가기로 했단 말을 듣고 김재영에게 전화했다. 최동화에게 말하고 떠난 그 여자친구는 가정부의 딸이었던 것. 김재영이 가정부에게 약을 바꿔치기해 정신착락증세를 일으킨 건 당신이라며 당신도 살인한거나 마찬가지라 하자 가정부는 사모님이 회장님을 죽일 줄은 몰랐다 울먹이며 말했다. 김재영이 지금 말한 거 핸드폰을 꺼내며 이거에 대고 말할 수 있냐 하자 조광 측에서 가만 두지 않을 거라며 자신이 밝혀도 끝나지 않을 거라 말했다.  

윤지인 아들 최동화의 여자친구인 은서와 놀아주던 고민시가 나가 가정부에게 자신이 김선아에게 안전하게 지켜주라 하겠다 약속하겠다며 녹음을 해갔고, 김선아를 만나 전달하기 전에 약속하라 말했다. 김선아는 녹취록을 받자마자 이렇게 하는 거라며 받기 전엔 다 줄 것처럼이라하자 고민시는 믿기 때문에 준 거라며 여태까지 그렇게 하셨으니까라고 말하고 갔다. 김선아의 표정이 변했다 

류원은 고민시에게 서류를 갔다달라며 데오가로 불러 김선아 방을 박희본의 방이라 해 고민시가 박희본 방으로 들어가 만나게 만들었다. 박희본이 니가 김선아 옆에서 나대며 돌아다닌다며라며 꺼지라 소리치자 고민시는 담담하게 갔다. 

류원이 자신이 일부러 그랬다 알려주자 고민시는 류원에 사골 잘 먹었다며 덕분에 다 나았다 했다. 박희본이 너가 쟤 일부러 불렀지라 하자 류원은 쟤 눈 하나 깜짝 안하는 거 봤지라며 쟤 하나 못 이기는데 어떻게 김선아를 이기냐 말했다. 그러자 박희본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전에 부탁한 방송출연 가능하냐 말했다. 박희본은 김선아에게 찾아가 자신이 생방송 출연 강제로 잡아놨다 통보했다. 김재영은 생방송 출연 무리라며 번복해야한다 하는데 김선아는 출연 거부하면 의혹만 커질 거라며 차에 올랐다. 

전날 밤, 김선아는 김법래에게 배신은 늘 대가가 따르는 법이라 하자 김법래 옆에서 전화를 건네받은 박정학은 온 국민 시선이 쏠려있는데 방송출연하냐하자 김선아는 박정학이 판 깔아줬는데 그냥 죽을 순 없지 않냐 했다. 우리 데오가가 융천시에 국제도시 세우고 나면 그때 자신과 얘기하라 말했다. 김법래는 제대로 처리해줘야한다며 경찰 딸 고민시도 잘 해결해 달라 말했다.  

장미희는 김태훈이 노출되지 않게해달라 방송사에 당부해놨고, 김태훈은 내려오는 오더 지켜야 광고도 계속 지킬 수 있다며 자신이 데오가 장남이라며 자신이 곧 물려받고 오더내릴텐데 긴 안목으로 보라고 다시 보고해달라 담당 PD에게 말했다. 류승수가 김태훈에게 형님이 데오가 감투 쓰시고 왠일이시냐하자 김태훈은 내 사람지키는건데 싫고 말고가 어딨냐 말했다.  

생방송에서 박희본은 자신이 준비해온 선물이 있다며 잠시 쉬었다가 다시 방송 시작하면 공개하겠다 했다. 박희본은 김선아에 상자 안엔 김태훈이 애인과 있는 사진이 있다 말했다. 김선아는 그 사진 공개하면 자신이 니 딸 수빈이를 언제 만났는지 공개할 거거든이라며 떼 쓴다고 다 쥘 수 없다는 걸 이제 배워야할 거야라 말했다. 박희본은 떼써서 되는 사람이 있다는 걸  넌 배워야할거고라며 시집 못 갈걸 걱정하는 18살도 아니고라 말했다. 박희본 딸 수빈인 주석태 딸이었던 것.

박희본은 김선아에게 마지막까지 잘 확인하고 선물을 열었는데 안에 아무것도 없었다. 김선아는 주석태를 찾아가 당신 여자랑 아이 지키라는 말 해주려고라 말했다. 예전엔 회장님께 끌려가 죽도록 맞은 뒤에 결국 떠나기로 했었다며 박희본이 공개되지 말아야할지 오빠 사진 가지고 있다며 그게 공개되는걸 막아주면 수빈이가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게 손 쓰겠다 했다. 주석태는 어떻게 애를 거냐며 하자 김선아는 서로 지킬 수 있는 사람에 대해 얘기하는 거라 했다. 

김선아는 나가는 주석태를 봤고, 박희본에게 니가 준비한 무대 내가 좀 써야겠다며 자신이 준비한 걸 공개하겠다며 검찰에 제출하지 않은 자료라며 가정부의 증언이 든 영상을 공개했다. 드시던 약을 버리고 그 사람이 준 약을 아무것도 모른채 먹였다는 증언영상에 지켜보고 있던 김법래와 박정학은 표정이 굳었다. 

고민시는 김재영에 윤지인과 최동화, 가정부와 딸 은서를 보호해야 한다며 영상 공개 안하기로 하지 않았냐 말했다. 그때 가정부에게서 와달라는 전화가 걸려오고 김재영은 해줄 수 있는게 없다며 가면 안된다 하는데 고민시는 다 큰 어른인 자신도 엄마가 없으면 이런데라며 혼자 가정부를 찾아갔다. 

고민시가 가정부를 만나 괜찮냐 하는데 뒤에서 어떤 남자가 입을 막아 기절시켰다. 임철형이 가정부와 고민시를 묶고 죽일 준비를 했다. 김선아가 고민시를 찾자 김재영이 급하게 고민시를 데리러 가는데 그 길을 임철형의 부하들이 막아서자 김재영은 김선아에게 전화해 따라오지 말라했다. 

sbs 드라마 '시크릿부티크' 방송 캡처
sbs 드라마 '시크릿부티크' 방송 캡처

고민시와 가정부를 죽이려는 임철형 앞에 김선아가 나타났다. 김선아는 조광 박정학에게 약속받은거 자신이 해주겠다 했다. 그러자 임철형은 자신과 안한다며라 말하자 김법래 약점이 살아있어야 끝까지 끼어있을 수 있는 거라 말했다. 김선아는 고민시는 자신이 데려달거라며 초광 박정학보다 자신을 더 신뢰하지 않냐며 밥상머리에도 안끼어주는 사람들이 돈을 나눠먹으려할까라며 임철형이 고민시처럼 잡혀있으면 구하러올까라며 오히려 처리해야하는 차에 잘됐다하지 않겠냐며 자신은 임철형이 자신의 사람이라면 구하러 간다며 고민시에게 일어나라 했다. 김선아는 결국 저 애가 쓰임 다하고 팽당할 임철형의 명줄이 될거라 하자 임철형은 잔뜩 굳은 표정으로 한숨을 쉬고는 풀어주라 했다. 

김재영이 부탁하고, 방송에서 공개한 영상이라며 이정도면 박정학에게 면은 설거라며 임철형은 오늘 자신과 조광 모두 잃지않는 거래를 한거라 말하고 갔다. 김재영은 고민시를 데리고 갔다. 고민시는 눈물을 흘리며 가정부를 바라보며 김재영에 이끌려 갔다. 

김선아는 고민시의 싸대기를 치고는 바둑판은 지면 다시하면 그만이지만 너의 그 싸구려 동정심 때문에 그런 일을 겪은거라 말하고 나가려는데 고민시가 눈물을 흘리며 고맙습니다 구해주셔서라 말했다. 나와서 차를 타려는데 숨을 몰아쉬는 김선아를 김재영이 따라가 오늘은 자신이 데려다 주겠다 했다. 

김선아와 김재영의 어린 시절, 데오가 목욕탕에서 일하던 김선아는 쉬는 날 목욕탕에 김재영을 불러 먹을 것도 주고, 수영도 마음껏 하게 해줬다. 그런데 그러다 걸려 김선아는 락스통으로 머리를 맞으며 혼이 났는데, 김선아는 울지 않고, 때리며 김선아 월급에서 물세, 음식값을 뗄 거라 하자 쫓아내지 않아서 고맙다 했다. 그 말을 듣고 김선아를 때리던 하녀는 애 같지 않다며 무섭다며 나가버렸고, 어린 김재영은 그런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아파했다.  운전하던 김재영은 김선아에게 고민시에게서 자꾸만 누나를 보려하지말라며 자신은 누나가 다칠까 자꾸만 걱정된다 했다.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김선아(제니장)가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 ‘시크릿 부티크’는 총 16부작으로 김선아(제니장, 본명 장소진 역), 김재영(윤선우 변호사 역), 고민시(이현지 역), 장미희(김여옥 역), 김태훈(위정혁 역), 박희본(장미희딸 위예남 역), 류원(위예은 역) 류승수(위예남 남편 차검사 역), 한정수(황집사 역), 김영아(미세스왕 역), 김법래(도준섭 역), 임철형(조폭 조양오 역), 윤지인(김미진 역) 등이 출연 중이고,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