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듀X’ 김민규, “LA 사진 대방출 1탄” 2탄은 언제?…‘무민단’ 설레게 하는 남친짤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04 17: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프듀X’ 김민규가 화보 촬영 때문에 LA를 찾은 가운데 팬들을 위한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3일 김민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 사진 대방출 1탄 ㅎㅎ첫 비행기에 첫 해외에다 화보까지!! 긴장도 많이 했지만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ㅎㅎ 무민단 여러분도 좋은 하루 보내요~~#LA #김민규 #첫 비행기 #첫 화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규는 앞머리를 내리고 훈훈한 남친짤을 생성했다. 이어진 사진 속에서는 이마를 훤히 드러내며 짙은 눈썹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소년미를 한껏 풍기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LA를 뒤집어 놓으셨다”, “꺄 목요밍규 애기야 잘 다녀와 줘서 고맙구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요. 민규도 좋은하루보내쟈”, “대방출 1탄이라니ㅠㅠ좋은 하루 보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은 김민규는 올해 나이 19세이며 첫 방송부터 잘생긴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후 끊임없이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받았다. 그러나 최종회에서 10위권 이내에 들지 못하며 데뷔를 앞두고 탈락해 큰 충격을 안겼다.

종영 이후 김민규를 비롯해 구정모, 송유빈, 이진혁, 토니, 함원진, 이세진, 황윤성, 금동현으로 이루어진 그룹 바이나인(BY9)을 원하는 팬들의 바람은 끊이질 않았다.

현재 인기에 힘입어 김민규는 화장품 브랜드 바닐라코의 모델 및 각종 화보를 찍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