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2월 예비신부 배우 '수현', 수수한 일상 '눈길'..반려견과 함께 오붓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12월 예비신부 배우 수현의 SNS가 화제다.

최근 배우 수현은 자신의 SNS에 "내 MaxMara 룩을 완성시켜주는 밤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자신의 반려견 수현을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표정이 더해져 팬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반려견을 애지중지 아끼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너무 잘 어울려요", "반려견 애정이 뿜뿜", "마이러브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수현 SNS
수현 SNS

배우 수현은 상대는 8월 연인 관계임을 공식화했던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wework) 한국 대표 차민근씨와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이에 배우 수현의 소속기획사인 문화창고는 같은 날 보도자료를 통해 "12월 중순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 올해 초 미래를 기약하는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배우 수현의 결혼이 집중을 받은 이유는 예비남편 차민근 씨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기 때문. 서울과 부산 등에 무려 20개 지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로 국내 스타트업계에서 큰 주목을 끌기도 했다. 이에 이들의 만남부터 연애 과정까지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배우 수현은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마르코 폴로'를 통해 해외 무대에 진출한 이후 2015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7년 ‘다크타워:희망의 탑’, 지난 해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활얀한 바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