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 제대' 김수현, ‘가수보다 낫다! 노래까지 뛰어난 ★’ 1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04 13: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배우 김수현이 네티즌들이 뽑은 ‘가수보다 낫다! 노래까지 뛰어난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가수보다 낫다! 노래까지 뛰어난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8월 4주차인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익사이팅 디씨
익사이팅 디씨

김수현은 19.3%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서현진이 2위에 올라섰다. 

그의 투표 매력순위는 ‘감성적’, ‘잘생기다’, ‘뛰어나다’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처음 데뷔했다. 그 후 ‘자이언트’, ‘드림하이’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김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던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이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그는  OST를 직접 부르며 시선을 모았다. 당시 드라마는 시청률 40%가 넘는 국민 드라마로 자리매김 했으며 김수현 역시 탑배우의 반열에 올랐다.

그 후 영화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최근 김수현은 군 생활을 마치고 제대했다. 특히 ‘호텔 델루나’ 속 호텔 블루문 사장으로 출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현재 그는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