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이유비-이수민-임보라-오마이걸 승희, '팔로우미12' MC 낙점…"10월 말 첫 방송"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02 13: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이유비, 이수민,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가 '팔로우미12'의 MC로 낙점됐다.

2일 스타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패션엔 '팔로우미' 시즌12(이하 '팔로우미12')가 MC 이유비, 이수민, 임보라, 승희와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에 관련해 '팔로우미' 측은 톱스타뉴스에 "이유비, 이수민,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가 MC로 출연하는 게 맞다"고 전했다. 이어 "정확한 날짜가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10월 말 첫 방송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유비, 이수민,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팔로우미'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패션엔의 장수 뷰티프로그램이다.

앞선 시즌에서 최여진, 구재이, 김준희, 송경아, 김나영, 아이비, 아이린, 최희, 황승언, 서효림, 고나은, 유소영, 차정원, 서지혜, 이주연, 정채연, 장희진, 전혜빈, 박수아, 박소진, 표예진 등이 MC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팔로우미12'에선 이유비, 이수민, 임보라, 승희가 4MC로 합류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예정.

앞선 시즌에서 MC를 맡은 바 있는 이수민,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와 함께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진행자로 나서가 된 이유비의 케미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