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 핑클 옥주현, 이효리-이진 다정한 모습 공개…‘리더와 수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캠핑클럽'에 출연한 옥주현이 핑클 멤버들과 함께한 순간들을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최근 옥주현은 "연습실에서 녹음실 넘어가는 길에 캠핑클럽 스텝들과 저녁. 우리를 애정으로 관찰하고 케어해주신 #최고의스텝#jtbc캠핑클럽 그동안 정말 고마웠어요 오늘의 감독판#캠핑클럽 이 마지막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다시만나기 위한 약속일거야 #옥감독판"이라는 내용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캠핑클럽' 제작진들 뿐 아니라 핑클 멤버들의 모습도 담겨 있다. 특히 나란히 앉아 있는 이진과 이효리의 모습이 공개되며 관심을 끌었다.

이효리는 화장을 고치는 모습부터 밥을 먹는 모습 등을 보여줬다. 이진 역시 밥을 먹거나 스태프들과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이진과 이효리는 서로를 바라보며 진지한 대화를 하고 있다.

옥주현 인스타그램
옥주현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옥주현은 함께 자리한 핑클의 또 다른 멤버 성유리의 모습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1998년 데뷔한 원조 아이돌 그룹 핑클은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으로 구성돼 있다. 네 사람 모두 아름다운 외모와 청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걸그룹 최초 대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핑클의 이효리의 올해 나이는 41세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이상순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상순의 올해 나이는 46살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이다. 이효리와 이상순 사이 자녀는 아직 없다.

이진과 옥주현의 올해 나이는 40세다. 이진은 지난 2016년 핑클 멤버들 중 두 번째로 결혼해 가정을 꾸려 미국 뉴욕에서 생활 중이다. 이진의 남편은 미국 시민권자인 일반인으로 직업은 금융업 관련 종사 중이다. 이진과 남편의 나이 차이는 6살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옥주현은 핑클 멤버들 중 유일하게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옥주현의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다. 또한 옥주현은 '캠핑클럽' 출연 당시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음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