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유 퀴즈 온더 블럭 2’ 유재석-조세호,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 출격…퀴즈 문제-정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유 퀴즈 온더 블럭 2’에 등장한 문제에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2’에서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에 입성했다. 

이날 주인공이 선택한 키워드는 ‘전설 속의 동물’이었다. 문제는 ‘기업 가치가 10억 달러, 한화로 약 1조 이상인 비상장 기업을 ‘이것 기업’이라고 한다. 이는 2013년 미국의 여성 벤처 투자자가 상장도 하지 않은 스타트업 기업의 가치가 10억 달러를 넘는 일은 이것처럼 상상속에서나 가능한 일이라는 의미로 처음 사용했는데 전설 속 동물은 무엇일까요’였다.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2’ 캡처

문제를 들은 주인공은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이거 나올 것 같아서 골랐는데 오늘 회식합니다. 유니콘”이라고 정답을 외쳤다. 정답은 주인공이 말한대로 유니콘이었고 상금을 획득하게 돼 팀원들과 유재석-조세호의 축하를 받았다.

주인공은 듣고 싶은 노래로 청하의 ‘롤러코스터’를 택하며 인생과 비슷한 것 같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유 퀴즈 온더 블럭 2’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