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최예나, 퍼플 요정으로 변신한 사진 공개...'여친짤 제조기'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30 14: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아이즈원(IZONE) 최예나가 놀라운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최예나는 아이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위즈원!! ㅠㅠ 오늘 생일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ㅜㅜ 제게 가장 큰 선물은 진짜 위즈원이에요! 많은 사랑 받은 만큼 더 열심히 더 많이 보답하는 예나가 될게요.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머리를 보라색으로 염색한 최예나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그의 유윳 빛깔 피부와 아름다운 머릿결, 사랑스러운 눈매와 귀여운 보조개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생일 축하해 예나야!", "귀엽다!", "예나야 사랑해!", "눈이 정화된다...",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지?", "보라색 머리도 잘 어울려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0세의 최예나는 지난 2018년 아이즈원 미니 앨범 1집 'COLOR*IZ'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는 팀 내 리드보컬 겸 래퍼를 맡아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예나는 허스키한 평상시 목소리와 달리 굉장히 고운 미성의 음색으로도 유명하다. 주 포지션인 보컬과 랩 못지 않게 댄스 실력도 출중하다는 평가다. 프로듀스 48출연 당시 본인이 직접 짠 독무로 경연을 펼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25일 일본에서 3번째 싱글 앨범 '뱀파이어'를 발매했다. 아이즈원은 발매 당일 17만 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클 차트 랭킹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통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