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리마 마트’ 윤쭈꾸-빠야족 컬래버, 미친 텐션 눈길…현재 영상 비공개?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9.27 15: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tvN 드라마 ‘천리마 마트’가 유튜버 윤쭈꾸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했다.

지난 24일 tvN 드라마 유튜브 채널에는 “천리마 마트에 윤쭈꾸가? 빠야족과 윤쭈꾸의 핵폰탄급 텐션, 매출 폭발하는 소리가 들린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천리마 마트’ 매장에서 삐야족과 윤쭈꾸의 유쾌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천리마 마트 직원들이 입는 곤룡포 직원복을 입은 윤쭈꾸는 에버랜드에서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외치던 경험을 되살려 엄청난 텐션으로 삐야족을 이끌었다.

특히 자신의 차례가 돌아오자 쉴 새 없이 랩을 뱉으며 흥을 폭발시켰다. 이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tvN 측은 1.5배 빠른 버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tvN 드라마 영상 캡처
tvN 드라마 영상 캡처

그러나 27일 현재 tvN 드라마 유튜브 채널 계정에 이 영상들이 모두 비공개 처리가 돼 볼 수 없는 상태다. 왜 영상이 비공개 처리됐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유튜버 윤쭈꾸는 유튜브 웹 예능 ‘워크맨’ 에버랜드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에버랜드의 아마존 익스프레스에서 근무하던 직원으로 남다른 활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현재 에버랜드를 퇴사한 그는 유튜버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구독자 수는 27일 기준 약 11만 명이다.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 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드라마다. 김병철, 이동휘, 정혜성, 정민석, 강홍석, 김호영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김규삼 작가의 동명 웹툰이며 총 160화로 현재 완결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