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블락비 피오, '금수저' 집안 인증 화제..."아버지 면세점 운영하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해피투게더4' 출연 예정인 블락비 피오가 금수저 집안 인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날 떄부터 태산, 금수저 아이돌'을 주제로 한 순위 선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금수저 아이돌' 명단에는 트와이스(TWICE) 쯔위, 비투비(BTOB) 육성재, NCT 천러등이 포함되어 눈길을 끌었다. 가장 많은 화제를 모은 스타는 블락비의 멤버 피오였다.

Mnet 'TMI NEWS' 방송 영상 캡처
Mnet 'TMI NEWS' 방송 영상 캡처

피오의 아버지는 현재 대규모 온라인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면세 업계 '최초'라는 수식어를 모두 싹쓸이하고 있는 아버지 덕에 피오는 졸업선물로 아버지에게 고급 외제차를 선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피오는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아버지가 면세점을 운영하신다. 부유하게 자랐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 영상 캡처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 영상 캡처

최근 피오는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그는 "복슬복슬 지훈이 사진 보고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는 피오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피오 인스타그램
피오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뽀글머리 너무 귀여워", "이쁜 지훈 오빠 사랑해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금수저에 노래, 연기, 춤을 모두 섭렵한 '만능 아이돌' 피오는 최근 종영한 '호텔 델루나'에서 지현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피오는 오는 28일 진행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의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