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론티켓, 27일 이동욱 팬미팅 ‘I‘M WOOK’ 팬클럽 선예매 티켓팅 실시…주의사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27 1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배우 이동욱이 팬미팅 ‘I‘M WOOK’를 진행한다.

27일 멜론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팬미팅 ‘I‘M WOOK’ 선예매 티켓팅이 이날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선예매 티켓은 이동욱 V FANSHIP 회원만 구매할 수 있다. 팬클럽 선예매는 27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실시된다. 이떄 V FANSHIP 선예매는 9월 22일까지 티켓사 정보 제공 동의 및 멜론티켓에서 공식회원 인증이 완료된 이들에 한한다.

이후 일반예매는 10월 1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1인당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때 선예매의 경우 회차별 1인 1매까지 가능하다.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예매 초기에는 일괄배송 방식으로 운영된다. 일괄배송은 10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후 예매분에 한 해 현장수령이 가능하다.

이동욱 팬미팅 포스터/ 킹콩 by 스타쉽 제공

글로벌 페이지 및 이후 예매한 티켓의 경우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예매자 신분증과 예매내역서를 확인하고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한편 이동욱은 오는 11월 2일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동욱은 핑크색 배경에 동일한 색상의 터틀넥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동욱은 데뷔 이래 브라운관과 스크린,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늘 새롭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올해 드라마 tvN ‘진심이 닿다’와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로 180도 다른 연기를 선보이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해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