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이 정답 스틸당한 ’2021년부터 하와이에서 금지’된 이것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세계최초로 하와이에서 금지하는 이것에 대한 문제가 출제됐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46회에서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과 문제를 풀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1년부터 하와이에서 금지하는 이것은’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46회 방송 캡처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46회 방송 캡처

문제를 듣자마자 정형돈은 “바로 정답갈까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형돈은 “선크림에 들어있는 화학성분이 바닷속 산호를 병들게 한다고 들었다”며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민경훈은 재빨리 제작진에게 “선크림이요!”라며 정답을 외쳐,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민경훈에 “정답입니다”라며 “선크림에 들어있는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같은 성분이 산호가 하얗게 변색돼 죽는 백화현상을 일으켜, 자연보호를 위한 대책으로 하와이가 2021년부터 해당 성분이 포함된 선크림을 금지한다 밝혔다”고 전했다.

정답에 신나하는 민경훈과 멘탈이 털린 정형돈의 모습을 보고 현장에서는 웃음이 만발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