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시크릿부티크’2회 데오그룹의 며느리 원래 장미희 아닌, 김선아 엄마! 장미희가 사고 때 반지 뺏어 껴 김태훈과 결혼한 김선아 복수의 칼 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19일 방송된 ‘시크릿부티크’ 2회에서는 요트에 탄 장영남이 쇠파이프에 맞는 것을 멀리서 목격한 고민시가 일일이 물어보며 찾아다니는 모습이 방송됐다. 고민시는 주석태에게 물었지만 주석태는 그냥 배 수리 중이라며 가버렸고, 고민시는 경찰서로 가 핸드폰을 추적하는데 최종 발신지가 서울이라 나와 자신이 직접 봤다며 말도 안된다며 따졌다. 그때 경찰서로 들어온 주석태가 모자를 쓰는 걸 보고 자신이 목격한 그 남자란 걸 알고 경찰에게 방금 그 사람 여기 경찰이냐 물었다. 고민시에게 실종신고를 받고 있던 경찰은 주석태가 경찰이 맞냐는 고민시의 물음에 맞다 하자 고민시는 윤지인과 최동화를 데리고 택시를 타고 바로 검찰을 찾아갔다.  

김재영은 김선아에게 주석태가 계속 요트 관련된 일을 정리하고 있는 것 같다며 박희본이 김법래에게 열어줬던 요트파티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 같다 보고하자 김선아는 무슨 일이 있어도 찾아내야 한다 말했다. 

경찰 딸이 검찰을 찾아갔다는 주석태의 보고를 받은 박희본은 애초에 일처릴 왜 이렇게 했냐 따지는데 주석태는 검찰이라 자신이 막을 수 없다며 당장 움직여야한다고 말했다. 고민시는 검사를 직접 찾아가 당장 만나야 한다며 접수해주지 말고 지금 만나게 해달라 하는데 류승수가 나타나 무슨 일이냐 물었다. 류승수는 일단은 기다리라 할 수밖에 없다고 고민시에게 말했다. 

집으로 돌아간 류승수를 기다리고 있는 박희본에게 류승수는 웬일로 자신을 기다리고 있었냐며 무슨 사고가 있었는데 왜 남편인 자신에게 말하지 않았냐 하자 박희본은 마음껏 생각하고 정의하고 처리해 위자료로 청구하라 했다. 류승수는 데오가 사위가 최고의 스펙이라며 함부로 건들지 말고, 자신은 아직도 당신을 사랑한다며 오늘은 한 침대에서 자자 말하며 방으로 들어갔다. 

자지 못하고 연락을 기다리던 고민시는 밖으로 나갔다가 한 남자가 자신의 집으로 오고 있는 걸 보고 기록상 주소지와 지금 주소가 다른데라며 류승수가 불러줬던 택시를 타고 왔던 것을 떠올리고 급하게 윤지인과 최동화를 깨워 집에서 몰래 빠져나갔다. 남자는 뛰어가는 세 사람을 발견하고 집에 사람이 없다는 걸 확인하고 셋을 쫓았다. 고민시는 윤지인과 최동화를 숨기고 따돌리고 돌아오겠다며 뛰어갔고, 주석태가 얼굴을 가린 채 쫓는데 김재영이 차를 대고 빨리 타라 말했다. 주석태도 연락을 해 바로 차에 타고 김재영의 차를 쫒기 시작했다. 

김재영이 힘들게 주석태를 따돌렸는데 고민시가 갑자기 윤지인과 최동화를 기억해내고 돌아가야 한다 했다. 고민시와 김재영이 돌아갔지만 윤지인과 최동화는 그 자리에 없었다. 우선 김재영은 고민시를 데려갔고, 목숨을 구해준 게 아니라 이용하는 거라 말했다. 

박희본이 김법래를 찾아가 데오가를 배신하지 않겠단 각서를 쓰라 하고 가자 김법래는 약점 때문에 각서를 쓰려는데 그때 자신에게 전송된 송지우 사망 동영상에 분노해 박희본에게 전화해 따졌다. 

김재영에게 찾아온 류원은 왜 여자애 잡혀있는데 김선아에게 보고안하냐며 자신은 아홉 살때부터 김선아를 봤고, 욕심 많은 박희본이 아니라 김선아와 함께 갈 거라 말했다. 김재영은  억울한 사건으로 김선아와 헤어져야만 했던 가슴 아픈 과거를 회상하고 김선아에게 경찰인 엄마 딸 고민시에 대해 보고했다. 

김재영은 김선아에게 보고하는데 김태훈에게 전화오자 자기 여자도 못 지키는 남자가 왜 자꾸 전화하냐 말하자 김태훈은 사표냈다고 전하라 말하고 끊었다. 김선아는 사랑의 도피라며 제법 구색은 갖췄네라 말했다. 

김법래가 김선아에게 찾아와 전송된 동영상을 보여주며 이 사건 잘 해결하고 자신과 함께 국제도시 잘 만들어보자 말하자 김선아는 웃으며 자신이 왜 김법래와 국제도시를 만들어야하냐 말했다. 김법래는 같이 7년간 공들여왔다 말하자 김선아는 대선까지 가는게 꿈이지 않냐며 그 꿈 타지 시골에서 온 시장을 키워 돈 깔아서 지금까지 키워 자신이 심어주지 않았냐며 그렇게 만만하게 보더니, 돌아가라며 동영상 풀고 낙마시켜버리든 다시 밀든 고민 좀 해보겠다 말했다. 

고민시는 장영남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던 걸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박희본과 한정수에게 김법래 요트 사건과 김법래가 김선아를 찾아간 것에 대해 보고를 받은 장미희는 분노했다. 그때 김선아가 들어오자 박희본이 김선아를 벌써 불렀냐 소리쳤다. 김선아는 내일 정오에 열릴 자신의 결혼식에 국제도시가 달려있다며 예정대로 식 올리겠다며 그럼 데오그룹이 시행자가 될 거라 말했다. 박희본이 헛소리라며 허락하지 말라 조르자 장미희는 자신이 허락 안 한다면 둘이서만 식 올릴거냐 묻자 김선아는 다른 그룹을 찾아가겠다며 30년 라이벌인 그룹을 찾아가면 덥석 물겠네요라며 결혼식 장소를 통보하고 나갔다.

김선아는 조폭 조양호 사장을 찾아가 동영상 내놓으라며 그럼 고민시 주고, 그럼 박희본에게 몸값도 받을 수 있다며 동영상 팔라 말했다. 조사장은 동영상 돈으로 못 판다며 융천시 국제도시 파트너 데오컨트리클럽 주식 양도한다는 계약서에 사인하고 동영상 가져가라 했다. 

김선아는 사인하기 전에, 조양호 부하에게 동영상 원본을 먼저 확인해보겠다며 달라 하는데, 조양호는 원본 맞다며 지워버리면 복사본 없다며 먼저 사인부터 하라 하자 김선아는 사인을 하려했다. 그때 고민시는 김선아에게 사인하지 말라며 김선아에게 조사장의 부하가 심하게 긴장하고 있다며 패가 없구나라며 usb엔 동영상 없을 거라 말했다. 조사장이 자신은 양아치가 아니라며 고민시를 협박하며 팽팽하게 대립하는데, 김선아는 확신하는 고민시의 말을 듣고 원본인지 확인시키라 하자 진짜 다른 동영상이었고, 김선아는 김재영에게 전화해 들어와야겠다 말했다. 

조폭 부하는 몰카는 잘 설치하고 영상은 잘 땄는데, 중간에 약배달원이 왔었고 그걸 받는데 중간에 그 자식이 훔쳐간 것 같다 말하자 조양호 사장은 부하에게 지금 날 물 먹이냐며 자신이 찾아올 테니까 그때 얘기하자 하는데, 김재영이 길을 가로막고 있던 조폭들을 다 때리고 김선아 앞에 나타났다. 김선아는 조양호 사장에게 그 약 배달원이 누구냐 신상을 물어 알아냈다. 박희본은 주석태를 시켜 김선아 보다 동영상 가로챈 사람 찾아야 한다 말했다. 

김선아, 류원, 김재영은 약 배달원이 유력한 의사를 추적했고, 김재영에게 고민시를 데리고 찾아가 보라했다. 김재영은 터미널에 내려줄테니 도망가라했는데, 고민시는 자신의 엄마와 관련된 일이니 자신도 가겠다했다. 김재영은 이용만 당할거라 했는데 고민시는 상관없다 말했다. 박희본은 장미희에게 김태훈 결혼시키면 안된다하는데 장미희는 오히려 김태훈을 붙잡아둘 수도 있고, 가족을 떠나게 할 수도 있다며 죽어서 나갈 수도 있다 말했다. 

병원으로 동영상 훔친 약 배달원으로 추정되는 마약 중독 의사를 찾아간 김재영과 고민시. 대낮에 자신을 어떻게 할 수 있냐는 의사에게 고민시는 경찰을 불렀다며 마약사범으로 체포될텐데 자신들과 도망가야 되지 않겠냐 말했다. 고민시는 출동한 경찰에 주석태도 있는 걸 확인했다.

김태훈은 김선아를 보며 내 신부 예쁘다라 말했고, 두 사람은 결혼식을 치렀다. 어린 시절부터 김선아(아역 정다은)를 좋아했던 김태훈(아역 유정우)의 모습이 방송됐고, 장미희가 며느리 안아보자며 안았는데, 김선아는 장미희에게 자신은 하녀로 들어오기 전부터 장미희와 봤었다 회상했다.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김선아(제니장)가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 ‘시크릿 부티크’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sbs 드라마 '시크릿부티크' 방송 캡처

부모님의 반대에도 따로 나가 결혼했던 어린 김선아의 부모님이 버스를 타고 부모님께 김선아를 보여드리러 가는 길에 사고가 났고, 임신한 채 부상 당한 김선아의 엄마가 김선아를 부탁하고 정신을 잃은 사이 장미희가 김선아 엄마의 반지를 자신이 꼈다. 병원으로 환자들이 이송됐는데, 장미희가 가져간 반지를 보고 장미희를 데오그룹 며느리라 착각해 회장님이 아들은 죽었지만 며느리를 애타게 찾고있다며 장미희를 먼저 수술실로 데려갔고, 김선아의 엄마는 치료를 받지 못한 채 죽었다.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김선아(제니장)가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 ‘시크릿 부티크’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