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뉴이스트(NUEST) JR(김종현), 자연 주의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됐다…‘대세행보 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NUEST) JR(김종현)이 자연 주의 뷰티 브랜드 오리진스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9일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JR이 글로벌 자연 주의 뷰티 브랜드 오리진스의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오리진스 브랜드 관계자는 “JR의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오리진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생각해 이번 모델 발탁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히며 “앞으로도 JR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게 될 브랜드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JR은 앞서 오리진스의 새 제품라인의 모델이 돼 화보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JR은 자연 주의 이미지에 걸맞는 청량한 비주얼과 여심을 설레게 하는 미소를 자랑하기도 했다.

오리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단기성 제품 모델로 활동 당시 일부 매장에서 해당 제품이 품절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던 바, 오리진스의 모델로 발탁돼 더 큰 의미를 더하고 있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JR은 앞으로 오리진스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부터 귀여운 모습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홍보 영상, 제품 홍보 활동을 함께 하는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JR은 평소 광고 제품을 하나하나 체험하고 직접 사용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고,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유쾌한 분위기와 특유의 배려심으로 촬영장을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리진스

향후 진행될 오리진스와 JR의 청량감 넘치는 프로모션과 영상은 오리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JR은 뉴이스트로 10월 21일 컴백을 확정짓고 새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