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얼 하이로맨스2’ 문상민, ‘아이유 닮은꼴’ 이다은과 현실 커플 케미 ‘눈길’…러브 시그널 통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리얼 하이로맨스2’ 문상민이 이다은과 현실 커플 케미를 뽐내는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문성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화도 많이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카메라를 들고 이다은과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한 그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외모로 관심을 끌고 있다. 또 이다은은 아이유 닮은 꼴로 불리며 단발의 헤어스타일과 귀여운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문성민-이다은 / 문성민 인스타그램
문성민-이다은 / 문성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행복해야 해 문 배우 너무 잘생겼어요”, “다은 상민 존버 정말 곱게 잘 어울리는 한 쌍입니다”, “다은언닌 이쁘고 성민 오빠는 멋있고 뭐하나 만이라도 빼면 안 되나요 너무 완벽 덩어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얼하이로맨스2’는 연인 만들기에 나선 스무 살 청춘남녀의 썸 베케이션을 리얼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이다.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는 더 대담하고 솔직한 스무 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네이버 V라이브(V앱)에서 매주 최초 공개되고 있는 ‘리얼하이로맨스’는 시즌제로 이어가고 있다.

이 방송에는 SNS 스타 오민석, 아이유 닮은 꼴 이다은, 눈웃음 장인 이마리앤젤, 음악 소년 김한별, 시원한 매력의 신아란, 흥 넘치는 하다빈, 시크한 매력의 김태우, 인피니트 엘 닮은꼴 문상민이 출연해 매회 뜨거운 화제를 끌고 있다.

한편, 만찢남 문상민이 이다은에게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출연자들은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취중썸카 타임을 가졌다. 서로를 향해 거침없이 속마음을 드러내며 아슬아슬한 썸 기류에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스무 살의 첫 썸 베케이션 ‘리얼하이로맨스2’는 오늘(18일) 오후 5시에 V라이브(V앱)와 네이버 TV에서 방송된다. 앞으로 문성민과 이다은의 로맨스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