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말을해' 이진혁, 일상 속 꿀피부 '눈길'..'상큼한 레몬 같아'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9.18 00: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어서말을해' 이진혁의 활약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일상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진혁은 자신의 SNS에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당~#이진혁 #LEEJINHYUK #진혁해 #TYFL #태국팬미팅"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파란색 티셔츠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의 빛나는 미모는 물론 무결점 꿀피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포즈에 많은 팬들의 응원의 댓글이 쏟아졌다. 앞서 이진혁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그의 방송 활동에 대한 관심은 더더욱 커지고 있다. 

이진혁 / 이진혁 SNS
이진혁 / 이진혁 SNS

이진혁은 해시태그에 적혀있는대로 태국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9월 16일 오후 태국에서 열린 ‘진혁:해 [T.Y.F.L] in Thailand’해외 팬미팅 일정을 소화하면서 글로벌 매력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이진혁이 출연한 17일 방송된 '어서 말을 해'에서는 화려한 랩솜씨를 드러내 놀라움을 안겼다. 이진혁은 함께 출연한 스윙스 앞에서 재치있는 라임을 뽐냈다. 

또한 여심을 제대로 홀리기도 했다. 지난주 게스트로 초대됐던 이진혁이 새 멤버로 합류하면서 박나래는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이어 박나래는 "전현무 쪽을 보면 기분이 나쁘고, 이진혁 쪽을 보면 좋다"라고 애정을 표현해 웃음을 선사했다. 앞으로 그가 '어서 말을 해'에서 어떤 활약상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이진혁이 출연한 JTBC '어서 말을 해'는 말 잘하는 연예인들이 모여 말 센스를 겨루는 신개념 말 퀴즈 예능이다. 전현무, 박나래, 문세윤과 배우 김정난, 정상훈이 고정으로 출연한다. ‘어서 말을 해’ 측은 “소통이 중요한 요즘 ‘말 잘하는 방법’에 대해 수요가 큰 만큼 관심 또한 뜨겁다”며 “국내 최초의 ‘말 퀴즈쇼’인 만큼, 어떤 말 센스를 배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1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