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민, 간장게장 라면 레시피는? 김종국이 반한 맛!…김희철 언급 구숙정-축서단-의천도룡기 화제 ‘미운우리새끼’ [★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의 라면 먹방을 도모한 이상민의 간장게장 라면 레시피와 김희철·박수홍 케미가 화제다.

15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이상윤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반려견인 도베르만 벨과 견공사관학교를 찾은 배정남, 김종국의 집에서 그의 매니저 갑진과 함께 ‘김종국 라면 먹기’를 돕기 위해 특급 레시피를 공개한 궁셔리 이상민, 헤어숖에서 탈색을 하며 뷰티 관리법을 공개하고 네일샵에서 박수홍을 만난 둘 사이의 사연을 꺼낸 김희철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건강 관리와 몸매 관리 그리고 근육 유지를 위해 라면을 절대 입에 대지 않았던 김종국. 그의 12년 지기 매니저 갑진은 생일소원으로 ‘종국이 형과 라면 먹기’를 바라고, 이를 돕기 위해 이상민이 나섰다.

이상민은 “갑진이 생일인데 그냥 라면 해 줄 수 있냐?”며 두 팔을 걷어붙였다. 그동안 연여대가리구이, 오징어입구이, 돼지껍질튀김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던 ‘궁셰프’ 이상민의 간장게장 라면을 만들겠다고 선언해 침샘을 자극했다. 완성 후 김종국은 그 맛에 반했고, 갑진 매니저는 생일 소원을 이룰 수 있었다.

그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1. 간장게장의 게살을 바른다.
2. 기름 두른 팬에 당근, 양파, 대파를 볶는다.
3. 찬물에 헹군 라면은 볶은 채소와 섞는다.
4. 게딱지 내장과 살을 넣고 볶는다.
5. 간장게장 국물로 간을 맞춘다.

한편, 15년차 ‘꽃미남 아이돌’인 김희철은 컴백을 앞두고 4년 만에 탈색을 시도하면서  헤어숖을 찾아 자신만의 뷰티 관리법을 털어놓았다. 다만 그의 멈출 줄 모르는 ‘투머치토크’에 헤어 디자이너가 ‘영혼의 가출’ 현상을 겪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과 만난 그는 “신세계를 보여주겠다”며 네일샵 또한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또 지난 번에 이어 중국 드라마 ‘의천도룡기’의 축서단과 유명 배우 구숙정을 언급해 화제에 올랐다. 참고로 김희철의 나이는 1983년생 37세다.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