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미운우리새끼’ 이상윤, 서울대 출신 ‘상견례 프리패스상’ 그의 나이는?…월화드라마 ‘VIP’ 내달 7일 첫방, 장나라·이청아 출연 ‘눈길’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15 21: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서울대 출신의 이상윤이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VIP’를 언급했다.

15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반려견인 도베르만 벨과 견공사관학교를 찾은 배정남, 김종국의 집에서 그의 매니저와 함께 ‘김종국 라면 먹기’를 돕기 위해 특급 레시피를 공개한 궁셔리 이상민, 헤어숖에서 탈색을 하며 뷰티 관리법을 공개하고 네일샵에서 박수홍을 만난 김희철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스페셜 MC로는 배우 이상윤이 출연했다. 그의 등장에 母벤져스는 모두 설렜다. 박수홍 엄마는 “내가 좋아하는 분인데 진짜 좋아하는데”라고, 홍선영·홍진영 엄마는 “언니!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야”라고 말했다. 김종국 엄마는 그가 서울대 출신이라는 걸 이미 알고 있었음을 드러냈고, 토니 엄마도 “1등 신랑감”이라며 치켜세웠다.

이상윤은 드라마 ‘VIP’ 또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SBS 월화드라마 ‘VIP’는 내달 7일 첫방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물이다. 이상윤을 비롯해 장나라,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이재원, 정준원, 신재하, 박성근, 장혁진, 이진희, 김미경, 최홍일, 정애리, 장현성, 전혜진 등이 출연한다. 이상윤의 역할은 백화점 VIP 담당 부서의 팀장이라고.

신동엽은 “이상윤이 홍보차 출연한 것이 아니다”라며 “저희가 예전부터 한 번 모시려 했는데 공교롭게 이맘때 드라마를 찍기로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참고로 이상윤의 나이는 1981년생 39세다. 2007년 영화 ‘색즉시공2’로 데뷔했으며, 눈에 띄는 학벌과 출중한 외모로 ‘엄친아 탤런트’로 불린다. 아울러 ‘상견례 프리패스상’이라는 별명 또한 이날 방송을 통해 소개됐다.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