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RM(김남준), 생일 맞이해 병아리색 티셔츠 입은 근황…“감사합니다” (Feat.제이홉)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12 0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방탄소년단 리더 RM(김남준)이 생일을 맞이해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12일 RM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RM은 병아리색 티를 입고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울 쭈니 휴가 잘 보내고 있어? 생일 축하해!”, “방탄소년단의 리더가 되어줘서 고마워 남준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역시 “내 폰에 꾸준히 자리잡고 있는 울 남주니 생일 추카한다  #HAPPYRMDAY #남준_내힘_내빛_내별 #남준은_아미의_사랑_사람_자랑 RMGalaxyDay 태그많다 남주나 ㅎㅎ 아미의 힘이야  #남준친구호비”라는 글과 함께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한편 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I NEED U’, ‘RUN’, ‘피땀눈물’, ‘DNA’, ‘FAKE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톱클래스 아이돌로 자리했다. 

지난 24일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서 앨범 부문 두 번째 '골드' 인증을 받았다. 이에 한국 가수 최초인 동시에 최다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6일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빌보드 200’에서 150위를 차지했다. 이로서 방탄소년단은 ‘소셜 50’에서 통산 142번째, 112주 연속 1위에 등극해 최장기간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휴식기 이후 오는 10월  26일, 27일, 29일 월드투어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