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개인 브이라이브 1억뷰 최단 기록 달성…'BTS 예능 연대기' 방송까지 화제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11 00: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개인 브이라이브 영상인 '전 눈물이 없는 사람입니다'가 단기간에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5일 방송된 이 영상은 94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명실 상부한 글로벌돌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앞서 정국은 지난 1일 개인 브이라이브 영상 ‘행복한 시간 후 여유로운 한잔’으로 78일 만에 최단 기간 1억 뷰를 달성하여 아티스트로 브이라이브 사상 최단 기록 1억뷰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달 22일 정국의 개인 브이라이브 영상 '감사합니다앙!'도 131일 만에 1억 뷰를 돌파해 1개월 안에 3개의 영상이 억대 조회수로 등극하는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정국은 올해 나이 23세로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상남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하며 ‘DNA’, ‘불타오르네’ 등 총 11편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억뷰를 넘겨 월드돌로서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과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을 성료하고 데뷔 후 첫 공식 장기 휴가에 돌입했다.

지난 1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카페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다. 오늘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여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SBS 'BTS 예능 연대기'에서는 SBS 예능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의 명장면 TOP8이 전파를 탔다. 1위는 '방탄소년단 vs 런닝맨' 영상으로 선정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