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없는 방탄 예능, 지상파 진출…‘예능 연대기’부터 ‘콘서트 실황 영화’까지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10 14: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지상파의 추석 특집 프로그램 편성에 방탄소년단(BTS)이 이름을 올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SBS, MBC, JTBC 방탄소년단 추석 특집 프로그램 편성시간표’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SBS, MBC, JTBC의 추석 특집 프로그램의 편성표 캡처로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방송이 표시돼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SBS에서는 금일(10일) 화요일 오후 10시 ‘BTS 예능연대기’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을 편성했으며, MBC에서는 ‘추석특집 ALL ABOUT BTS’가 12일 목요일 오후 11시 55분과 13일 금요일 밤 12시 30분에 1,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

SBS ‘BTS 예능 연대기’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예능 속 명장면을 담은 랭킹 쇼 프로그램이다. 데뷔 시절 인터뷰부터 SBS, SBS라디오, SBS M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인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공개한다. 또한 방탄소년단 미방송 분이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상파에 이어 종편 JTBC에서도 15일 일요일 오후 5시 40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러브 유어 셀프 인 서울’을 편성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2018년 8월 서울 콘서트 실황 영화로, TV를 통해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방탄소년단 / 톱스타뉴스
방탄소년단 / 톱스타뉴스

이 소식에 팬들은 “방탄없는 방탄연대기라니 거의 팥없는 단팥빵” “진짜 웃겨 다 봐야겠다” “추석도 방탄과 함께”라며 재미있다는 반응과 함께 기대하는 모습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국내외를 넘나드는 스케줄을 소화하던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장기 휴가를 보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