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김나희, 10등신 비율에 “인형같아”…키 몇이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김나희가 일상을 공유했다.

김나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등신으로 만들어준 상우 땡큐. 대전분들 너무 흥도 많고 맥주축제답게 많이들 흥이 올라오셔서 갑자기 무대에 난입해, 내 허벅지에 올라탄 사마귀. 진짜... 이건 조건반사처럼 우악!하고 놀랬다. 그렇게 한 곡 끝날 때까지 나와 무대를 함께 했고 난 센터를 빼앗겼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나희는 짧은 원피스를 입고 긴 다리와 작은 얼굴로 10등신에 가까운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김나희 인스타그램
김나희 인스타그램

김나희가 언급한 맥주 행사를 비롯해 최근 행사 스케줄이 가득 차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나희읭 모습에 팬들은 “역시 인형같은 우리 나희언니” “비율마저 여신이네요” “점점 더 이뻐지시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2세인 김나희는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 출신이다. 168cm의 큰 키의 소유자인 김나희는 긴 다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한다. 

한편 ‘미스트롯’ TOP5에 들며 전국적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김나희. 그는 개그맨 양세찬에게 ‘복면가왕’ 출연을 제안받아 음악에 대해 고민하던 도중 회사에 ‘미스트롯’ 출연을 제안받고 “기회와 타이밍이 맞아 떨어진 느낌을 받았다”며 ‘미스트롯’출연 계기를 밝힌 바 있다.

지난 7일에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은 첫 앨범 ‘큐피트 화살’를 발매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