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만난 너’ 김누리, 드라마 공개 앞두고 근황 공개…신예은-이나은 뒤이을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05 1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플레이리스트 신작 ‘다시 만난 너’가 첫 공개를 앞둔 가운데 주연 배우 김누리 역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7월 김누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나뭇잎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은 김누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갈색빛이 도는 긴 머리에 앞머리를 내린 모습이다.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옅은 미소를 머금은 김누리.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실물미인!”, “예쁜이”, “와 대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누리 인스타그램
김누리 인스타그램

김누리는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에 출연한다. 

‘다시 만난 너’는 내 비밀을 아는 유일한 친구가 우리 반으로 전학을 온다면? 크고 작은 비밀들을 갖고 있는 열일곱 10대들의 성장 드라마. 특히 이번 작품은 플레이리스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이후 선보이는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누리는 극 중 친구들과 떡볶이를 먹으며 수다 떠는 게 최고의 즐거움인 발랄한 여고생 우지수 역을 맡았다. 그는 밝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남모를 비밀로 속앓이를 하고 있는 인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에 출연해 대세가 된 신예은, 이나은, 김수현, 이유진 등을 이어서 김누리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누리를 비롯해 김서연, 이진솔, 정수빈, 김민철, 리호 등이 출연하는 ‘다시 만난 너’는 오는 8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첫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