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미운우리새끼’ 설운도 아내 이수진과 딸 이승아 미모 ‘눈길’ 홍진영 초대 호화주택 공개 루민 가족의 나이는?…김희철, 중국 의천도룡기 축서단·진옥기 짝사랑에 이진호 질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설운도의 호화주택과 아내 이수진 또는 딸 이승아 씨의 미모가 화제다.

1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주상욱♥’ 차예련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이다이어트 요요현상을 겪고 있는 윤정수를 위해 ‘프로 다이어터’ 남창희를 초대한 박수홍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설운도는 아들 루민의 인터넷 방송을 도운 홍선영·홍진영 자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녀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두 사람이 그의 호화주택에 놀랐고, 설운도의 수석 수집활동과 화려한 옷방에 거듭 감탄했다.

집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카메라에는 설운도 가족의 잡지 화보 뺨치는 사진액자들이 공개됐는데, 사진 속에는 설운도의 아내인 디자이너 이수진도 보였다. 배우와 작가로도 활동했던 이수진은 여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고, 설운도의 딸이자 루민의 여동생인 이승아 씨 또한 사진을 통해 미모를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참고로 설운도(본명 이영춘)의 나이는 1958년생 62세이며, 아들 루민(이승현) 1990년생 30세다. 설운도는 3살 연하 나이 차이의 1961년생 59세 아내 이수진 씨와 장남 루민과 이승아·이승민까지 슬하에 2남1녀를 뒀다.

한편, 김희철은 일명 ‘화이트하우스’라고 불리는 자신의 집에 찾아온 깜짝 손님인 절친 동생 개그맨 이진호에게 뜻밖의 사랑앓이를 고백해 스튜디오의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그 (팬으로서) 짝사랑 대상은 바로 중국 드라마 ‘의천도룡기’에 나오는 배우 진옥기와 그보다 더 좋아한다는 축서단으로, 그 이야기에 별 관심도 없어하는 이진호를 질색하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