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레디벨벳 아이린 엔딩요정VS 조이 공주, 비주얼 여왕은 누구?(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조이가 비주얼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방송된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레드벨벳이 '음파음파'로 컴백한 후의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레드벨벳 내 엔딩 장인 아이린과 팬들 사이에서 공주로 불리는 조이가 각 분야의 끝판왕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는데 아이린은 주간아이돌의 대표 코너인 '입덕문'으로 다시 한 번 레전드 짤을 탄생시켰다. 입덕문은 각각 다른 콘셉트의 음악에 맞춰 즉흥적인 춤과 표정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는 코너이다.

아이린은 엔딩 장인 답게 '입덕문' 최초로 엔딩문을 열었고 아이린은 다양한 음악 장르의 엔딩 부분이 흘러 나오자 각각의 분위기와 춤 그리고 표정 연기의 비주얼을 보여줬다. 아이린은 윤슈현의 천태만상 엔딩을 재치있게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박수갈채를 받게 됐다. 

또한 새 앨범이 나올 때마다 미모 리즈를 갱신해 팬들 사이에서 공주로 불리는 조이는 세상의 모든 공주 연기를 했다. 조이는 인어공주를 열연하고 OST인 'part of your World'를 열창하며 3MC와 멤버들에게 환호를 듣게 됐다. 이어 조이는 백설공주등 동화 속의 모든 공주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독보적인 조이 공주를 보여줬고 MC 조세호는 “뮤지컬 인어공주를 바로 찍어도 무방하겠다”라고 아낌없는 칭찬을 했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